Wednesday 28 March 2018

금융 거래 시스템 fts


FTS는 금융 거래 시스템을 의미합니다.


FTS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Financial Trading System의 약자는 무엇입니까?


부담없이 공유하십시오.


관심 분야


FTS (금융 거래 시스템)가 주로 사용됩니다.


관련 약어의 목록.


FTS - 금융 거래 시스템.


EU 유럽 연합 FY 회계 연도 GAO 일반 회계 사무소 IMF 국제 통화 기금 GDP 총 국내 상품 CFO 최고 재무 관리자 IT 정보 기술 PKI 공개 키 인프라 CMM 역량 성숙도 ADA 미국 장애인 법.


대안.


다른 정의를 확인하십시오.


407 대체 FTS 정의.


대부분의 방문자가 검색하는 대상.


이 페이지에 오기 전에


FTS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FTS는 "금융 거래 시스템"


FTS 약어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FTS 약어의 의미는 "금융 거래 시스템"


FTS 약어는 무엇입니까?


FTS의 정의 중 하나는 "금융 거래 시스템"


FTS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약어로 FTS는 "금융 거래 시스템"을 의미합니다.


금융 거래 시스템을 축약하는 방법?


금융 거래 시스템은 FTS로 축약 될 수 있습니다.


FTS의 약자는 무엇입니까?


FTS의 약자는 Financial Trading System입니다.


금융 교육을위한 트레이딩 시뮬레이션 및 모듈.


FTS는 쌍방향 거래 시뮬레이션 시스템, 가상 포트폴리오 시뮬레이션 시스템, 재무 제표 분석 모듈과 같은 모듈 교육 및 실험 연구를위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수상 경력.


데모 요청.


메뉴 위 또는 인쇄 가능한 문서에서 FTS를 탐색하십시오.


모든 장치에서 실행됩니다.


강사는 스마트 폰을 포함한 모든 장치에서 시장을 시작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학생은 모든 스마트 장치에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가 장착 된 교실 또는 거래실의 필요성 제거 온라인 및 하이브리드 교육 과정에 이상적 사용해보기 :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Connect to Demo"를 클릭하십시오.


고급 기능.


실시간 Excel 링크 프로그램 트레이딩 기능 대체 시장 미세 구조 실험적인 시장 조사에 필요한 고급 사례 및 기능을 지원합니다.


어떻게.


모든 장치에서 실행됩니다.


모든 스마트 장치에서 언제 어디서나 거래 가능 분석 지원 기능 내장 성능 보고서.


고급 기능.


알고리즘 트레이딩 기능 전체 분석 스위트 거래 내역 및 성과에 대한 폭 넓은 분석 강사 보고서.


어떻게.


학생들은 모든 단계에서 즉각적이고 상세한 지침과 함께 대화 형 및 체계적인 학습 환경에서 실제 회사 문서로 작업합니다.


학생들이 정보를 추출하고 비율을 구성함에 따라 다른 회사에서 정보를보고하는 방법, 이 정보를 비율로 매핑하는 방법, 경험을 쌓을 때 측정을 해석하는 데 필요한 판단력을 개발하는 것과 같이 중요한 실제 정보를 흡수합니다.


비디오.


주식 및 포트폴리오 수익의 통계적 특성 역사적 데이터로부터 짧은 매출을 유무에 관계없이 효율적인 국경의 계산 및 플로팅 지침.


역사적인 수확량, 현물 비율 및 포워드 비율 플롯 장기간의 경향 및 평균 복귀에 대한 시각적 느낌을 얻기위한 곡선을 애니메이션합니다. 변동성 및 상관 관계 계산 주성분 분석 수행 다양한 예방 접종 전략의 효과를 이해하는 백 테러 지침.


옵션 지불금을 가르치는 입문 모듈 수익 및 지불금 다이어그램의 차이점 이해하기 일반적인 전략 플롯 자신의 데이터 지침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옵션 가격 결정의 2 항 모델을 가르치기위한 입문 모듈 미국식 옵션과 유럽식 옵션의 차이점 이해 나무가 변동성 예측치에 어떻게 조정되는지 이해 기본 자산의 가격과 다른 경로의 옵션 값을 비교하십시오 지침.


Treasury Calculator 공시 된 재무부 가격과 수익률 간의 관계 이해 수익률 곡선 근사 및 보간법에 대한 이해 지속 시간 및 볼록률 지침 BDT (Black-Derman-Toy) 모듈 수익률 변동성 또는 지역 변동성을 사용하여 자신의 수익률 곡선 데이터에 대한 BDT 모델을 보정합니다. Excel에서 계산 된 격자는 이자율 파생 상품 가격 지침을 제공합니다. 지침 이항 모듈의 한도 이항 및 삼항 모형의 수렴 특성을 검정 - 숄즈 모형으로 검사합니다. 지침 이국성 옵션 이항 나무를 사용하여 다양한 이국적 옵션의 성과와 가치를 이해합니다 지침 옵션 계산기 옵션에 대한 값, 내재 변동성 및 헤지 매개 변수를 계산합니다. 미국 옵션에 대한 이항 및 삼항 모델을 계산합니다. Excel에 링크하여 많은 옵션 세트에 대해 계산합니다. 지침 본드 예방 접종 레슨 면역이 작동하는 방식을 이해하기위한 자체 포함 된 대화식 강의 이온 주요 구성 요소 학습 시각적 계산기를 사용하여 주성분 분석의 본질 이해 지침.


시장 실험 FTS 인터랙티브 마켓은 금융 시장 실험을 위해 사용하기 쉽고 포괄적 인 프레임 워크를 제공합니다. 정보 집계, 투기 거품 및 정보 과잉, 과도한 변동성 및 거래 등에 대한 실험을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이 시스템은 또한 다양한 마이크로 구조 (콜 시장 및 연속적인 더블 경매, 견적 및 주문 주도 시장) 및 매우 일반적인 보수 구조를 허용하여 광범위한 인센티브를 실험 환경에서 구현할 수 있도록합니다. 전체 실험은 스프레드 시트에서 정의됩니다. 그 기능을보기위한 가장 쉬운 방법은 기존 사례 (예 : 1991 Journal Journal of Finance 기사에서 사용 된 RE2 사례)를 보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사례를 정의하는 스프레드 시트를 살펴보십시오. 사례 RE2가 포함 된 통합 문서는이 링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프레드 시트의 여러 부분에 대한 설명이 여기에 나와 있습니다. 시장 실험을 수행하려면 Google에 문의하십시오. 실험 설정을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FTS Experimental System 시장 외에도 경매, 게임 이론 실험, 행동 금융 실험 등 원하는 거의 모든 실험을 실행할 수있는 "일반적인"실험 시스템도 제공합니다. Excel 스프레드 시트에서 전체 실험을 지정합니다. FTS 실험 서버를 실행합니다. FTS 실험 클라이언트가 서버에 연결합니다. 서버가 스프레드 시트를 읽고 클라이언트에 정보를 보냅니다. 클라이언트는 실험을 위해 필요에 따라 결정합니다. 서버는 이러한 결정을 가져오고 다시 스프레드 시트에 추가 정보가이 문서에 있습니다.


설치.


Windows 사용자.


Windows 사용자는 FTS System Manager를 설치해야합니다. 시스템의 어느 부분을 실행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입니다. SETUP. EXE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FTS System Manager 지침 FTS Real Time System에 액세스하려면 브라우저 기반 버전의 클라이언트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HTML5와 호환되지 않는 구형 브라우저의 경우 rtfts로 이동하십시오. 최신 브라우저의 경우 ftsrealtime으로 이동하십시오. 웹 소켓 연결을 허용하지 않는 방화벽 뒤에있는 최신 브라우저의 경우 rtfts 지침 : 웹 기반 시스템 웹 기반 FTS Interactive 시장 강사는 ftswebmarket에서 시장을 운영합니다. 학생들은 ftswebtrader에서 웹 마켓을 운영하여 시장에 연결합니다.


모든 모듈에 대한 전체 액세스를 위해서는 Parallels VMWare와 같은 Windows 에뮬레이터를 사용하고 Windows 사용자를위한 지침을 따르십시오. FTS Real Time System에 액세스하려면 브라우저 기반 버전의 클라이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ML5와 호환되지 않는 구형 브라우저의 경우 rtfts로 이동하십시오. 최신 브라우저의 경우 ftsrealtime으로 이동하십시오. 웹 소켓 연결을 허용하지 않는 방화벽 뒤에있는 최신 브라우저의 경우 rtfts 지침 : 웹 기반 시스템 웹 기반 FTS Interactive 시장 강사는 ftswebmarket에서 시장을 운영합니다. 학생들은 ftswebtrader에서 웹 마켓을 운영하여 시장에 연결합니다.


스마트 폰 및 태블릿 사용자.


FTS Real Time System에 액세스하려면 브라우저 기반 버전의 클라이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ML5와 호환되지 않는 구형 브라우저의 경우 rtfts로 이동하십시오. 최신 브라우저의 경우 ftsrealtime으로 이동하십시오. 웹 소켓 연결을 허용하지 않는 방화벽 뒤에있는 최신 브라우저의 경우 rtfts 지침 : 웹 기반 시스템 웹 기반 FTS Interactive 시장 강사는 ftswebmarket에서 시장을 운영합니다. 학생들은 ftswebtrader에서 웹 마켓을 운영하여 시장에 연결합니다.


그것은 John O'Brien 교수와 Sanjay Srivastava 교수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John O'Brien (University of Minnesota 1985)은 카네기 멜론 대학 (Carnegie Mellon University)의 회계 및 실험 경제학 부교수이자 카네기 멜론 대학 (Carnegie Mellon University)의 카타르 부교수입니다.


Sanjay Srivastava (PhD MIT 1982)는 Carnegie Mellon University의 경제 및 재무 교수였습니다. 그는 현재 Georgia State University의 Robinson College of Business에서 부교수로 재직 중입니다.


FTS Financial Kevin Symons 트레이딩 룸 액세스 DENIED! 어바인, 캘리포니아.


* 업데이트 전직 직원의 반응 : 허위 의견.


* 일반적인 코멘트 : 그럼 알아야 해!


* 업데이트 전직 직원이 응답 :이 사람은 아이디어가 없습니다.


* 원저자 작성 : Scott Haley. FTS 베스트 클로저는 THEFTY PAST!


* 원래 보고서 작성자 : 도박 가정?


* 소비자 논평 : Henderson NEVADA (VEGAS)의 친애하는 도박꾼


* 소비자 논평 : 틀린 나무를 짖으십시오.


* 소비자 논평 : Kevin Symons.


* 업데이트 직원 : Kevin Symons - 대단히 윤리적입니다.


* 업데이트 직원 : FTS, Kevin, & Jerry.


* 업데이트 직원 : Kevin Symons Exceptional Character.


* 업데이트 전직 직원이 대응 : Kevin Symons는 성실한 인물입니다.


* 업데이트 직원 : Kevin Symons는 정직하고 윤리적 인 사업가입니다.


이것은 비즈니스 평판을 관리하고 복구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부정적인 불만을 숨기는 것은 반창고 일뿐입니다. 소비자들은 비즈니스가 어떻게 비즈니스를 돌 보았는지보고 싶어합니다.


모든 사업체는 불만을 제기합니다. 그러한 기업들이 불만을 처리하는 방법은 좋은 비즈니스와 나머지 비즈니스를 구분하는 것입니다.


소비자는 실수를 인정하고 개선 방법을 진술 할 수있는 사람과 사업하기를 좋아합니다.


기업 옹호 사업 개선 및 고객 만족 프로그램.


고객에게 왜 경쟁자보다 비즈니스를 신뢰해야하는지 보여줍니다.


사업 처음.


방어선.


기꺼이.


당신의 사업은 나쁜 평판을 얻었습니까?


올바른 방법으로 수정하십시오.


기록을 똑바로 세웁니다.


이 보고서는 Ripoff Report에 2011 년 4 월 11 일 오전 11시 37 분에 게시되었으며 영구 기록이 있습니다. ripoffreport / reports / fts-financial / irvine-california-92620 / fts-financial-kevin-symons-trading-room - access-denied-irvine-california-1042498. 표시된 게시 시간은 애리조나 현지 시간입니다. 애리조나는 일광 절약 시간을 준수하지 않으므로 게시 시간은 일년 중 시간에 따라 산 또는 태평양 일 수 있습니다. Ripoff Report에는이 보고서에 대한 독점권이 있습니다. Ripoff Report의 서면 허가 없이는 복사 할 수 없습니다. 읽기 : 외국 웹 사이트가 우리의 콘텐츠를 훔칩니다.


이 회사 / 개인에 대한 Rip-off 보고서를 더보고 싶다면 여기에서 검색하십시오 :


# 1 UPDATE EX-employee가 응답합니다.


저자 : OCJames - ()


제출 : 2013 년 5 월 9 일 목요일.


게시 됨 : 2013 년 5 월 9 일 목요일


Kevin Symons에게 "도덕적이며 계급적 행위"라고 칭찬하는 사람들입니까? 고객을 해고 한 Fed가 종료 한 그의 오래된 회사 CTI는 어떻습니까? Symons 씨를 포함한 모든 사람들이 가짜 이름을 사용했다는 사실에 대해 (Kevin은 Joe Logan이 갔다)? 가짜 이름 뒤에 숨는 것이 윤리적입니까? 윤리적 인 사람이 본명을 쓸 용기가 없습니까? Kevin과 그의 칙칙한 남동생 인 Steven (진정한 작품이며 모든 종류의 문제에 봉착 한)은 사기꾼이며 그 이상은 아닙니다. 지난해 정부에 의해 폐쇄 된 CTI는 사람들을 거래 시스템으로 6 억 달러 이상을 버는 것을 괴롭힌다. 세일즈맨은 케빈이 거래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있는 명소가 300 개 뿐이며 매장이 2 개 남았음을 잠재 고객에게 알리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그들이 500 개가 넘는 판매량을 보였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이야기는 항상 동일했습니다. "단지 2 곳만 남았으니 지금 당장 들어가거나 큰 이익을 모두 잃을 것입니다." 고전적인 고압 전술. Symons 씨에 관해서도 윤리적이고 정직하니? 왜냐하면 처음 손을 아는 사람으로서이 사람은 윤리적이지만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럼 알아둬야 해!


저자 : OCJames - ()


제출 : 2013 년 5 월 9 일 목요일.


게시 됨 : 2013 년 5 월 9 일 목요일


10 년 동안 Kevin을 알고 경력을 쌓은 적이 있다면 Lyon은 자신이 무엇이든 윤리적임을 알아야합니다. 그가 도덕적이라면 왜 CTI를 위해 뉴 포트 사무실을 운영했을 때 "조 로간"이라는 가짜 이름 뒤에 숨어서 연방 준비위원회가 그들의 사무실을 급습하고 그들을 폐쇄 할 때까지? 잠재 고객에게 거짓말을하고 윤리적으로 남은 곳은 단 2 곳 밖에 없다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습니까? 특히 500 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거래 시스템을 팔아서 사람들에게 300 개의 장소가 있다고 말하면서 단지 2 개의 지점 만 남았으므로 "지금 서둘러서 신용 카드를 설정하면 6K 달러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CTI가되기 전에 룩소르와 다른 가짜 회사가 있었기 때문에 사람들이 돈을 모으고 끊어 버렸으며 모래를 쌓아 두라고 말했고 사람들은 CTI에서 다시 들었습니다. 그리고 Steve Symons (Jack Logan)는 사람들에게 돈을 사기 위해 도망 쳤습니다. 케빈 시몬 (Kevin Symon)의 칭찬을 노래하고 그에게 성실하게 충만한이 최고 윤리적이고 정직한 사람으로 선포하는 사람을 믿기가 힘든 경우 용서해주십시오. CTI Trading Fraud를 검색하고 정부의 불만 사항과 수많은 고객 불만 사항을 읽으십시오.


# 3 UPDATE EX-employee가 응답합니다.


이 사람은 아이디어가 없습니다.


저자 : Stone Gorgon - ()


제출 : 2013 년 4 월 29 일 월요일


게시 됨 : 2013 년 4 월 29 일 월요일


저는 6 세에서 7 년 동안 케빈과 함께 일했으며, 케빈과 함께 한 가지를했습니다. 그는 언제나 자신의 사업과 직업 생활을 어떻게 수행하는지 윤리적이며 솔직합니다. 위에 제기 된 불만 사항은 영업 사원이 될 수없는 직원으로부터 온 것입니다. Kevin은 엄격한 운영을하고 있으며 항상 고객이 처리하도록합니다.


# 4 원본 보고서 작성자.


스콧 헤일리. FTS 베스트 클로저는 THEFTY PAST!


저자 : GJamesH - ()


제출 : 2013 년 4 월 19 일 금요일.


게시 됨 : 2013 년 4 월 19 일 금요일


케이스 번호 08C247478 네바다 주 대 스콧 헤일리.


08F08870X (바인드 오버 케이스)


정당 정보 법무부 판사님 헤일리, 스콧은 헤일리 스콧으로 알려졌습니다.


702-737-7702 (W) 네바다 주 원고 Stteven B Wolfson.


요금 : Haley, Scott.


THEFT205.0832Felony01 / 01 / 19001을 구성하는 조치.


THEFT205.0832Felony01 / 01 / 19002를 구성하는 조치.


THEFT205.0832Felony01 / 01 / 19003을 구성하는 조치.


THEFT205.0832Felony01 / 01 / 19004를 구성하는 조치.


THEFT205.0832Felony01 / 01 / 19005를 구성하는 조치.


THEFT205.0832Felony01 / 01 / 19006을 구성하는 조치.


THEFT205.0832Felony01 / 01 / 19007을 구성하는 조치.


THEFT205.0832Felony01 / 01 / 19008을 구성하는 조치.


THEFT205.0832Felony01 / 01 / 19009를 구성하는 조치.


THEFT-PENALTIES205.0835 명예의 전당 01 / 01 / 1900 이벤트 & amp; 법원 명령 DISCOPSITIONS01 / 01 / 1900 Plea (법무관 : 사용자, 전환)


1. Theftilil01 / 01 / 1900 Plea (Judicial Officer : User, Conversion)를 구성하는 행위


1. 도벌 처벌 유죄 판결 2009 / 11 / 2008 처분 (사법 공무원 : 사용자, 전환)


2. 개정 된 / 기각 된 2009 / 11 / 2008 처분을 구성하는 행위 (사법 공무원 : 사용자, 전환)


2. 도벌 처벌 수정 된 수정 / Dropped09 / 11 / 2008 처분 (사법 공무원 : 사용자, 전환)


3. 수정 된 / 기각 된 2009 / 11 / 2008 처분 (사법 공무원 : 사용자, 전환)


3. THEFT-PENALTIES의 수정 / Dropped09 / 11 / 2008 처분 (사법 공무원 : 사용자, 전환)


4. 수정 된 / 기각 된 2009 / 11 / 2008 처분을 구성하는 행위 (사법 공무원 : 사용자, 전환)


4. THEFT-PENALTIES 변경되는 요금 (사법 공무원 : 사용자, 전환)


5. 수정 된 / 기각 된 2009 / 11 / 2008 처분 (사법 공무원 : 사용자, 전환)


5. THEFT-PENALTIES 혐의 수정 / Dropped09 / 11 / 2008 처분 (사법 공무원 : 사용자, 전환)


6. 수정 된 / 기각 된 2009 / 11 / 2008 처분 (사법 공무원 : 사용자, 전환)


6. THEFT-PENALTIES 혐의 수정 / Dropped09 / 11 / 2008 처분 (사법 공무원 : 사용자, 전환)


7. 수정 된 / 기각 된 2009 / 11 / 2008 처분을 구성하는 행위 (사법 공무원 : 사용자, 전환)


7. THEFT-PENALTIES CHARSES ADJENDED / DROPPED / 09 / 11 / 2008 처분 (사법 공무원 : 사용자, 전환)


8. 개정 된 / 유실 된 09 / 11 / 2008 처분 (사법 공무원 : 사용자, 전환)


8. THEFT-PENALTIES 혐의 수정 / Dropped09 / 11 / 2008 처분 (사법 공무원 : 사용자, 전환)


9. 수정 된 / 기각 된 2009 / 11 / 2008 처분을 구성하는 행위 (사법 공무원 : 사용자, 전환)


9. THEFT-PENALTIES 변경 / 제기 11 / 05 / 2008 처분 (사법 공무원 : 사용자, 전환)


1. THEFTILLITY11 / 05 / 2008 처분을 구성하는 행위 (사법 공무원 : 사용자, 전환)


1. THEFT-PENALTIES 2010 년 5 월 11 일 성인 판결 (사법 공무원 : 사용자, 전환)


1. TheFT Converted Disposition을 구성하는 행위 : Sentence # 0001 : SUSPENDED.


최소 12 개월 ~ 최대 32 개월 Placement : NSP.


최소 5 년에서 최대 5 년으로 개종 된 처분 : 문장 # 0003 : 상담 프로그램.


전환 처분 : 문장 # 0005 : 퇴출금.


개 심자의 처분 : 문장 # 0006 : DNA 요금 / 유전 마커 분석.


회심 된 처분 : 문장 # 0007 : 행정비.


회심 한 성향 : 문장 # 0008 : COMMUNITY SERVICE.


11/05/2008 성인 판결 (사법 공무원 : Cadish, Elissa F.)


1. THEFT-PENALTIES 06/07 개정 된 성인 판결 (사법 공무원 : 사용자, 전환) 사유 : 수정, 유예 기간 종료.


1. THEFT 전환 처분을 구성하는 행위 : 문장 # 0004 : RESTITUTION.


전환 처분 : 문장 # 0005 : 퇴출금.


개 심자의 처분 : 문장 # 0006 : DNA 요금 / 유전 마커 분석.


회심 된 처분 : 문장 # 0007 : 행정비.


기타 행사 및 청문회 09/03/2008 InformationINFORMATION 수수료 $ 0.00.


08C2474780001.tif pages 09 / 03 / 2008 청각 안타.


08C2474780002.tif pages 09 / 04 / 2008 형사 구속력 이신 중 죄송합니다.


08C2474780003.tif pages 09 / 05 / 2008 기자 간행물 사본 기자재 간행물의 사본.


08C2474780005.tif pages 09 / 09 / 2008 메모 양해 해 주시기 바랍니다. MEMORANDUM / AGREEMENT.


08C2474780007.tif pages 09 / 09 / 2008 초기 합의.


초기 법안 법원 : Roshonda Mayfield Reporter / Recorder : Kiara Schmidt Heard 작성자 : Kevin WilliamsParties PresentMinutes 결과 : 2009 년 10 월 10 일 변환 사례 이벤트 유형. SENTENCING.


08C2474780006.tif pages 09 / 11 / 2008 참고 정보.


08C2474780008.tif pages 11 / 05 / 2008 판결.


선고 법원 : Katherine Streuber 리포터 / 레코더 : Kristen Lunkwitz 허드 : Kathy HardcastleParties PresentMinutes 결과 : 2008 년 11 월 6 일 HearingSTATE의 요청 상태 확인 : RESTITUTION.


08C2474780009.tif pages 11 / 10 / 2008 판결 / 심사의 판단.


08C2474780010.tif pages 11 / 10 / 2008 판결 / 유전자 검사의 판결.


08C2474780011.tif pages 11 / 10 / 2008 판결 / 추방 혐의 재판.


08C2474780012.tif pages 11 / 10 / 2008 판결 / 재판의 판결.


08C2474780013.tif pages 11 / 17 / 2008 Hearing Hearing RE : RESTITUTION.


08C2474780014.tif pages 11 / 17 / 2008 요청.


주정부 요청 현황 확인 :


RESTITUTION 법원 서기 : Katherine Streuber Reporter / Recorder :


Kim Tuchman Heard 작성자 : JoshEPH BONAVENTUREParties PresentMinutes 결과 : 2008 년 12 월 15 일 명령서를 보류 및 승인 조건에 포함 시켰습니다.


08C2474780015.tif pages 12 / 15 / 2008 청문회.


HEARING RE : RESTITUTION 법원 서기 : Katherine Streuber 리포터 / 레코더 : Kristen Lunkwitz 청문회 작성자 : Lee GatesParties PresentMinutes 결과 : 2009 년 11 월 3 일 심판 판정 Judgement of Conflictions of Judgment.


08C2474780017.tif pages 03 / 11 / 2009 심판 결의안.


08C2474780018.tif pages 03 / 11 / 2009 심판 결의안.


08C2474780019.tif pages 03 / 11 / 2009 판단 Judgment.


08C2474780020.tif pages 03 / 11 / 2009 심판 결의안.


08C2474780021.tif 2009 년 5 월 19 일 / 2009 년 모션 N


08C2474780023.tif pages 06 / 01 / 2009 청약 철회 청문회.


08C2474780024.tif pages 06 / 01 / 2009 보호 관찰 취소 의사 통지 동의서.


법원의 의도에 대한 고지.


서기관 : Keith Reed / kar 구호 서기 : Melissa Benson 리포터 / 레코더 :


Jessica Ramirez Heard 작성자 : ELISSA CADISHParties PresentMinutes 결과 : 2007 년 6 월 6 일 보호 관찰의 폐지.


법원의 반론 법원.


서기관 : Keith Reed / kar 구호 서기 : Melissa Benson 리포터 / 레코더 :


Jessica Ramirez Heard 작성자 : ELISSA CADISHParties PresentMinutes 결과 : 2009 년 7 월 28 일 재판 결과 재검토. 재판에 대한 판결 미등록.


08C2474780025.tif pages 07/30 / 2009 주문서 작성 및 수락에 대한 주문서 승인.


08C2474780026.tif 2009-11-11 Bench Warrant 벤치 보증서 발행.


08C2474780027.tif pages 11 / 06 / 2009 변환 사례 이벤트 유형 STATUS 변경 : 적극적으로 보증.


08C2474780028.tif 2010 년 5 월 24 일 변환 사례 이벤트 유형 STATUS CHANGE : ACTIVE로 보증.


08C2474780029.tif pages 05/24 / 2010 청약 철회 청문회.


08C2474780030.tif pages 06/07 / 2010 재판의 취소.


유엔 난민 고등 판무관실 구제 서기 : Carole D' Aloia 리포터 / 레코더 : Jessica Ramirez Heard 작성자 : ELISSA CADISHParties PresentMinutes 결과 : 2010 년 6 월 10 일 판정. SECOND 유죄 판결의 유죄 판결.


# 5 원본 보고서 작성자.


가정을 도박?


저자 : GJamesH - ()


제출 : 2013 년 4 월 18 일 목요일.


게시 됨 : 2013 년 4 월 18 일 목요일.


누군가를 공격하기 위해이 블로그를 게시하지 않았으므로 귀하의 부정적 반응을 거부합니다! 나는 그러나 현재 고객 또는 그들의 돈을 다시 요구하고있는 다수 클라이언트에게서 듣기 위하여 이것을 배치했다! 결론은 이것입니다. 나는 최근에 "회사"를 위해 일하는 것을 그만두었지만, 이전의 반론적인 게시물에 따르면, Tess V와 같은 직원이 몇 달 있었는데, 그녀는 여러 달 동안 사무실 직원이었던 블로그를 썼습니다. 우스운 일은 사무실에 일하는 테사가 없다는 것입니다. 현재 테스가 사무실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Tess와 통화를 요청했고 전화를 한 여성들에 따르면 내가 생각하기에 FTS FINANCIAL에 고용 된 Tess는 없었습니다.


우스운 일이있다. 그것은 나를 놀라게하지 않는다! 끔찍한 문법, 거짓 중독증! 거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이 "라이브 트레이딩 룸"은 전국에서 상위 3 % 안에 있다고 언급되었습니다!


- 법적 상담을 기반으로 논의를 거부하는 추론으로 인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회사의 기존 고객을 재판매합니다.


- 크래커 잭 상자에서 나온 것처럼 보인 잡지에서 상위 3 %에 있다고하는 선포 된 상태.


- 웹 사이트에서 특정 단어를 클릭하면 1,000 달러를 얻지 못할 때 특별한 느낌을주는 웹 사이트 :)


미국의 경우 합법적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다면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게시하거나 표시 할 수있는 법적 권리가 있습니다. 법은 어디에 눈이 갈 수 있는지, 카메라는 갈 수 있다고 말합니다. 누군가를 보는 것이 합법적이라면, 허가 여부에 관계없이 사진을 찍는 것이 합법적이며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사진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욕실이나 드레싱 룸과 같은 프라이버시에 대한 합리적 기대가있는 곳에서 사진을 찍거나 자신의 지식없이 자신의 집에 숨겨진 카메라를 설치하면 합법적이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의 사진을 경제적 이익을 위해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즉, 제품이나 아이디어 (예 : 광고)를 동의없이 마케팅 할 수는 있지만 인터넷에 게시하기위한 권한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웹 사이트에 게시하고 사진이 어떻게 든 규칙을 위반하면 사진을 삭제할 수는 있지만 법적인 결과는 없습니다.


이 사진은 그의 요청에 따라 그의 사무실에서 케빈 시몬스 (Kevin Symons)가 찍은 사진입니다!


내가 도박꾼이라면, 너를 버릴거야.


헨 더슨 네바다 (VEGAS)의 친애하는 도박꾼


작가 : 삼촌 - ()


제출 : 2013 년 4 월 17 일 수요일


게시 됨 : 2013 년 4 월 17 일 수요일


잘못된 나무 짖기.


저자 : Mo_R - ()


제출 : 2013 년 4 월 16 일 화요일.


게시 됨 : 2013 년 4 월 16 일 화요일


케빈 시몬스.


저자 : Boston Rob - ()


제출 : 2013 년 4 월 16 일 화요일.


게시 됨 : 2013 년 4 월 16 일 화요일


Kevin Symons - 대단히 윤리적입니다.


저자 : Irvine - Irvine - ()


제출 : 2013 년 4 월 16 일 화요일.


게시 됨 : 2013 년 4 월 16 일 화요일


FTS, Kevin, & Jerry.


저자 : Irvine - ()


제출 : 2013 년 4 월 16 일 화요일.


게시 됨 : 2013 년 4 월 16 일 화요일


케빈 Symons 뛰어난 문자입니다.


저자 : Tess PV - ()


제출 : 2013 년 4 월 15 일 월요일.


게시 됨 : 2013 년 4 월 15 일 월요일


# 12 UPDATE EX-employee가 응답합니다.


Kevin Symons는 성실한 사람입니다.


저자 : Charles B - ()


제출 : 2013 년 4 월 15 일 월요일.


게시 됨 : 2013 년 4 월 15 일 월요일


Kevin Symons는 정직하고 윤리적 인 사업가입니다.


저자 : Irvine - ()


제출 : 2013 년 4 월 15 일 월요일.


게시 됨 : 2013 년 4 월 15 일 월요일


VICTIM 이세요?


위의 광고주는 Google을 만났습니다.


저작권 및 사본; 1997-2017, Ripoff Report. 판권 소유.


고객 서비스 및 기타.


당신의 평판을 올바른 방향으로 수정하십시오 :


1997 년 이후 총 방문수 : 8,986,978,521


1997 년 이후 소비자가 추정 한 금액 : $ 15,590,010,907


FTS 거래 시스템. 로그인; 위치; 무역; 따옴표 / 서류 정리; 주문 제한; 보고서이 시스템 값의 새 버전을 복사하여 Excel에 붙여 넣을 수있는 CSV 형식으로 시도해보십시오. 복사 및 붙여 넣기에 문제가있는 경우 다음 정보와 함께 ftsstudentmoneysoccerleague로 보내주십시오. 거래 이름; 거래 사례.


축구 무역 시스템 - FTS moneysoccerleague.


FTS 거래 시스템. 이 비디오는 금융 거래 시스템 사용에 대한 기본 자습서를 제공합니다.


학생들이 서로 거래하는 가격 발견을 통한 거래 시뮬레이션. 분석 및 알고리즘 트레이딩을위한 고급 기능이 내장 된 실제 거래 시뮬레이션. 재무 제표 분석, 평가, 채권, 주식, 옵션 및 선물을위한 대화 형 도구. 네비게이션 금융 거래 시스템을 토글합니다. FTS Interactive Markets 학생들이 서로 거래하는 가격 발견과의 거래 시뮬레이션.


FTS 실시간 시스템 내장 된 분석 기능과 알고리즘 거래를위한 고급 기능을 갖춘 실제 거래 시뮬레이션입니다. FTS 모듈 재무 제표 분석, 평가, 채권, 주식, 옵션 및 선물을위한 대화 형 도구입니다. Experimental Research 실험 연구 수행을위한 유연하고 간단한 플랫폼. 스미스 소니 언 연구소의 미국 역사 자료 보관소 (Archive of American History)는 혁신적인 정보 기술에 대한 영구 연구 컬렉션의 일부인 FAST Lab의 진보적 인 작업을 만들어 Computerworld-Smithsonian 메달을 수여했습니다.


데모 요청 귀하와 귀하의 동료를위한 웹 컨퍼런스를 예약하려면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이 세션은 항상 FTS를 만든 교수가 진행하여 커리큘럼과 연구에 대한 심층적 인 토론을 가능하게합니다. 어떤 것들은 오직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주문이 제출되고, 가격이 협상되고, 활동이 빠르게 진행되고 경쟁력이 있으며, 모든 사람들이 실시간으로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 반응하는 실시간 거래 플로어입니다. 거래 실행은 즉각적이며, 몇 분간의 매매 기간이 지나면 모든 사람들이 실적에 대한 즉각적인 피드백을 얻습니다.


거래 사례에는 명확한 학습 목표가 있습니다. 시뮬레이션을 수 차례 반복하여 시장에서 수렴 할 시간을 확보하고 학습이 명확 해 지도록합니다. 그들이 배우는 것 그들은 상인이되는 것과 시장이 실제로 어떻게 작동 하는지를 경험합니다. 그들은 가격 발견 프로세스, 시장 효율성, 시장 영향, 유동성 및 금융 거래의 다른 많은 실질적인 측면을 직관적으로 이해합니다.


그들은 금융 상품을 강력하게 이해합니다. 사례는 주식, 채권, 옵션, 선물, 선물, 스왑, 통화를 포함한 광범위한 금융 상품을 포함합니다. 시간 가치, 금전적 효율성, 옵션 가격 책정 및 선물 및 선물을 가르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임이 입증되었습니다 . 웹 기반 시스템은 모든 장치에서 실행됩니다. 강사는 스마트 폰을 포함한 모든 장치에서 시장을 시작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학생은 모든 스마트 장치에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가 장착 된 교실 또는 거래실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온라인 및 하이브리드 코스에 이상적입니다. 시험해보십시오 : Windows 시스템 고급 기능 실시간 Excel 링크 프로그램 거래 기능 대체 시장 미세 구조 실험적인 시장 조사에 필요한 고급 사례 및 기능을 지원합니다.


그것은 개념의 이해와 실제 적용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교습 지침과 상세한 프로젝트 및 연습을 제공합니다. 그것이 작동하는 방식 거래되는 케이스와 프로젝트에 거래가 명시되어 있습니다 강사가 사례를 요청하고 학생 계정을 설정합니다 학생들은 거래 프로젝트의 목표에 따라 평가됩니다. 그들이 배우는 것 포트폴리오 관리 및 거래에서 분석 기법을 사용하는 방법 고급 기능에는 알고리즘 거래 전략을 만들고 구현하는 방법을 배우는 기능이 포함됩니다.


웹 기반 시스템 모든 장치에서 실행 스마트 장치에서 언제 어디서나 거래 가능 분석 지원 기능 내장 성능 보고서. Windows 시스템 고급 기능 알고리즘 거래 기능 전체 분석 제품군 거래 내역 및 성과에 대한 폭 넓은 분석 강사 보고서. 웹 기반 시스템 지침 : 재무 제표 분석 모듈, 강의 안내서 및 동반 비디오는 실습을 통해 학습 방식으로 막대한 가치를 창출하는 주제 중 하나라는 관점에서 개발되었습니다.


How it works 학생들은 모든 단계에서 즉각적이고 상세한 지침과 함께 고도로 상호 작용하고 체계적인 학습 환경에서 실제 회사 서류를 사용하여 작업합니다. 그들이 배우는 것 학생들이 정보를 추출하고 비율을 구성함에 따라, 다른 회사가 정보를보고하는 방법, 이 정보를 비율로 매핑하는 방법, 경험을 쌓을 때 해석에 필요한 판단력을 개발하는 것과 같이 중요한 실질적인 세부 사항을 흡수합니다. 조치들.


FTS 모듈은 학생들이 개념 및 분석 깊이를 구축 할 수있는 독립형 학습 도구입니다. 일부 모듈은 본질적으로 자습서이며, 다른 모듈은 실세계 데이터로 실제 문제를 분석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첫 번째 원칙에서 재무 제표 분석을 수행하고, 다른 평가 모델을 적용하고, 효율적인 프론티어를 학습하고, 옵션 거래 전략 및 헤지를 배울 수 있습니다. 모듈은 우리의 거래 시스템을 보완합니다. 주식 및 포트폴리오 수익의 통계적 특성 역사적 데이터로부터 짧은 매출을 유무에 관계없이 효율적인 국경의 계산 및 플로팅 지침.


금리 위험 모듈. 역사적인 수확량, 현물 비율 및 포워드 비율 플롯 장기간의 경향 및 평균 복귀에 대한 시각적 느낌을 얻기위한 곡선을 애니메이션합니다. 변동성 및 상관 관계 계산 주성분 분석 수행 다양한 예방 접종 전략의 효과를 이해하는 백 테러 지침. 옵션 지불금을 가르치는 입문 모듈 수익 및 지불금 다이어그램의 차이점 이해하기 일반적인 전략 플롯 자신의 데이터 지침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옵션 가격 결정의 2 항 모델을 가르치기위한 입문 모듈 미국식 옵션과 유럽식 옵션의 차이점 이해 나무가 변동성 예측치에 어떻게 조정되는지 이해 기본 자산의 가격과 다른 경로의 옵션 값을 비교하십시오 지침. HTML5와 호환되지 않는 구형 브라우저의 경우 rtfts로 이동하십시오.


모든 모듈에 대한 전체 액세스를 위해서는 Parallels VMWare와 같은 Windows 에뮬레이터를 사용하고 Windows 사용자를위한 지침을 따르십시오. 스마트 폰 및 태블릿 사용자. FTS는 설립 초기에 거래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및 기타 교육용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선도 업체입니다.


자신에게 3 가지 질문을 던지십시오 : 가상 포트폴리오 시뮬레이션 시스템 및 분석 모듈 지원뿐만 아니라 가격 발견을 통한 거래 시뮬레이션을 원하십니까? 학생들에게 포트폴리오 관리에 분석 및 정량 기법이 어떻게 적용되는지 배우고 싶습니까? 고급 학생이 알고리즘 및 프로그램 거래를 경험할 수있는 시스템을 원하십니까? 대답이 '예'일 경우 FTS 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FTS에는 무엇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다른 시스템과 어떻게 다른가요? 두 거래 시뮬레이션을 통해 학생들은 실시간 설정에서 거래 알고리즘을 개발하고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이전 데이터에 대한 백 - 테스트와는 완전히 다릅니다. 또한 수동으로 수행하기가 거의 불가능한 거래 전략을 구현할 수도 있습니다.


지원 자신 만의 거래 케이스를 만들고 싶거나 실험을하고 싶거나 커리큘럼에 FTS의 어떤 부분을 가장 잘 구현할 수 있는지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면 다양한 수준의 시스템 사용법을 가르친 교수가 직접 지원을받을 수 있습니다 . 우리 시스템의 확장 성을 감안할 때, 많은 수의 학생들이 참여하여 분석 깊이를 개발하고 실용적인 기술을 습득 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