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8 March 2018

고정 수입 옵션 거래 전략


항해.


검색 탐색.


주요 항법.


이동 경로 탐색.


Eurex 교환 상품 이자율 파생 상품 채권 옵션.


서비스 탐색.


북마크 및 공유.


고정 수입 옵션.


고정 수입 옵션.


OptionsCity와 연계 된 라이브 웨비나 및 고정 수입에 관한 액세스 방법


유럽 ​​국채에 대한 옵션.


Fixed Income Options는 Eurex Exchange에 Fixed Income Futures의 옵션으로 나열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콜 또는 풋으로 이용 가능하며, 구매자가 해당 파업 가격으로 기초를 사고 파는 권리를 부여합니다.


헤지 및 전략 거래.


계약 기간은 최대 6 개월까지 가능하며 언제든지 행사를 할 수있는 미국식 옵션으로 표기되어 있으며 기본 고정 소득 선물의 장기 또는 단기 포지션에 정착합니다.


가격 위험으로부터 채권 포트폴리오 보호 정부 채권 발행으로 인한 위험을 헤지합니다.


채권 및 선물 포트폴리오에 대한 담보문 채권, 선물 및 방향성 스프레드로 채권 시장 및 채권 시장에 대한 시장 전망 상품 간 스프레드 거래로 유로 및 달러 국채 금리 곡선 사이의 스프레드를 탐색합니다.


체계적인 단기 변동성 거래 전략은 예를 들어 채권 및 선물의 핵심 포트폴리오와 같은 범위 내 기본 가격의 경우 수익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나비 및 콘도와 같은 변동성에 민감한 전략은 국채 시장의 가격 변동을 정확하게 나타 내기에 적합합니다.


Eurex Exchange의 Fixed Income Futures & amp; 옵션 - 분기 별 뉴스.


볼륨에 대한 가장 중요한 사실, 미결제 및 분기 별 뉴스.


주간 유로 - 외환 옵션에 대한 사실.


Bund에 기반한 새로운 Weekly Options는 옵션 직책을 관리 할 때 융통성을 높였습니다. 사양 및 이점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Eurex가 지원하는 전략 거래.


GUI에서 복잡한 계측기라고 불리는 전략 거래는 나비, 콘도, 스 트래들 등의 개별 조합을 생성하고 전체 시장에이를 발표 할 수있게 해주는 거래 기능입니다.


Eurex Clearing Prisma를 준비하십시오.


교차 마진 효율성을 완전히 활용하려면 Eurex Clearing Prisma 릴리스 일정을 살펴보고 나머지 청산 그룹의 초기 마이그레이션을 계획하십시오. 향상된 마진 계산을 위해 올바른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최근 기사


추가 정보.


런던 대표 사무소.


11 Westferry Circus, 2 층, 카나리 워프.


T + 44-20-78 62-72 11.


Eurex Frankfurt AG.


글로벌 제품 연구 및 개발.


T + 49-69-211-1 78 06.


하위 항법.


보조 항법.


Eurex Group on.


& # 169; Eurex Frankfurt AG.


Eurex Group Sites.


기타 Eurex Group 웹 사이트 Eurex Group Eurex 아시아 Eurex Clearing Eurex Bonds Eurex Repo EEX - 유럽 에너지 거래소 - 기타 Deutsche Börse Group 웹 사이트 - Deutsche Börse Group Capital Markets Academy.


바닥 글 탐색.


거래 시스템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무역 시스템 심각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시장 상태 표시기는 거래 시스템의 현재 기술적 가용성을 표시합니다.


이는 거래 시스템의 현재 기술적 인 문제에 관한 생산 뉴스 보드 (Production Newsboard) 메시지가 간행되었거나 곧 출판 될지 여부를 나타냅니다.


시장 상황 지표를 기반으로 한 어떠한 결정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포괄적 인 정보는 생산 뉴스 보드에서 항상 확인하십시오.


마켓 상태를 즉시 업데이트하려면 브라우저에서 최신 Java ™ 버전을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대체 전략을 사용하여 고정 수입 투자 극대화.


채권 투자자들이 여전히 금리 위험보다 뛰어나므로 일관된 소득을 창출하는 대체 투자 전략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div> div. group> p : first-child ">


연방 준비 이사회가 경기 부양책을 가볍게 치기 시작할 소음으로 인해 올해 9 월 20 일까지 자본 유출입이 133 억 달러에 달하는 채권 자금 출자가 시작되었다고 Trim Tabs Investment Research가 밝혔다.


상승하는 금리는 채권 가격을 낮추어 덜 가치있게 만들기 때문에 투자자들에게 위협이됩니다.


매각을 시도하는 투자자들은 수익을 추구하는 투자자가 그 달러를 주식 및 고정 수입 증권 - 고수익 회사채, 부동산 투자 신탁, 마스터 유한 파트너십, 고정 지수 연금 및 배당금 주식으로 리디렉션하고 있습니다. 정부가 뒷받침하는 Treasurys의 거울은 아닙니다.


그러나 모두 다각적 인 리스크가 내포되어있어 다각적 인 포트폴리오에서 균형을 잃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채권보다 올해 주식을 더 선호하는 경향이있었습니다"라고 UBS Americas의 투자 전략 책임자 인 Stephen Freedman은 말했습니다. "보수적 인 투자자는 주식 노출을 적당히 늘려야한다고 생각하지만, 포트폴리오의 리스크 프로파일을 크게 변화시키는 큰 배분 변경을해서는 안된다."


그는 채권 가격이 평준화됨에 따라 고정 수입 대안을 배치해야하는 긴급 성은 최근 몇 개월 동안 소폭 소진되었다고 말했다.


Freedman은 "가격은 인위적으로 낮았으며 지금은 우리가 순환하는 곳에서 더 좋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채권단에 최악의시기가 이미 우리 뒤에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암거래 금리가 올라갈 곳이 없다면 채권 시장의 가격 압력이 계속 될 것이고 고수익 회사채가 채권 투자자에게 매력적인 옵션이 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정크 본드라고도하는 고수익 채권은 신용 등급이 낮은 민간 기업이 발행하는 채무입니다.


신용 평가 기관인 Moody 's, Standard & amp; Poor 's 및 Fitch는 이러한 채권 발행 기관이 재무 건전성 분석을 기반으로이자 및 원금 지급 불이행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했습니다.


이러한 채권은 정부 채권 및 고급 기업보다 높은 이자율을 제공함으로써 위험 증가에 대해 투자자에게 보상합니다. 예를 들어, 벤치 마크 Bank of America Merrill Lynch 미국 High-Yield Master II 지수의 만기 수익률은 현재 6.7 퍼센트입니다.


프리드먼은 다변화 된 고수익 투자 (채권 펀드)가 평균 투자자들에게 더 나은 선택이라고 말했다.


그는 "잘 다각화 된 바스켓에서 중요한 것은 발행 채권자의 일부 다"고 말했다. "미국의 채무 불이행 비율은 현재 2 % 내외로 낮고 내년에는 여전히 낮은 수준을 유지할 것으로 전망된다. 경제 전망이 개선되면 디폴트 손실은 그다지 크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Freedman은 Treasurys의 수익률 스프레드가 4.7 % 포인트 "이 위험을 보상하는 것 이상"이라고 덧붙였다.


덜 전통적이지만 여전히 실용적인 투자자 옵션은 마스터 리미티드 파트너십 (MLP)이라고 아틀란타의 자본 투자 자문가 인 라이언 엘리는 소득 창출 포트폴리오를 전문으로하고있다.


천연 가스와 석유 파이프 라인을 소유하고있는 미국 에너지 회사들은 점차 주식의 주식이 아닌 단위로 거래되는 MLP를 형성하기 위해 재구성되었습니다.


이러한 파트너십은 대부분의 현금 흐름을 투자자에게 지불하여 6 ~ 7 %의 매력적인 수익률과 일정한 배당금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채권 교체를 찾고 있다면 그것은 꽤 좋은 거래입니다,"엘리는 말했다. "MLP 수입은 지난 20 년 동안 대단히 안정적이었습니다. 우리는이 나라의 인프라 기반 시설에 여전히 파이프 라인을 구축하고 있으므로 성장 여지가 있습니다."


미국의 석유 및 가스 생산은 최근 몇 년 동안 로켓트 선박과 같았고, MLP는 막대한 양의 새로 발견 된 석유와 가스를 운송하는 데 필요한 자산을 소유하고 있다고 그는 말했다.


그러나 그들은 세금 구조 관점에서 복잡하다.


Ely는 소매 투자자들이 노출을 얻는 가장 쉬운 방법은 MLP를 개별적으로 사기보다는 주요 증권 거래소에서 판매되는 교환 거래 펀드 (ETF)와 교환 거래 노트 (ETN)를 이용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부동산 투자 신탁 (REITs)은 과세 대상 소득의 90 %를 주주에게 연간 배당금 형태로 분배해야한다는 법적 구속을 받기 때문에 오랫동안 예상 소득 흐름에 선호되고 있습니다.


주요 거래소의 주식처럼 매매되는 신탁은 많은 경우 상업용 부동산을 운영함으로써 투자자가 액체 보안을 통해 상업용 부동산 시장에 노출 될 수 있도록합니다.


REIT는 재무부의 금리가 오를 때 일반적으로 하락하지만 Morningstar ETF의 애널리스트 Abby Woodham은 REIT가 공정 가치에 근접하여 거래하기 때문에 "세계의 끝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REITs는 매력적인 수확량을 제공하기 때문에 지난 몇 년 동안 점점 인기를 얻었 기 때문에 상당한 프리미엄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몇 개월 동안, 우리는 매도의 상당 부분을 보았습니다. REIT에 관심이 있다면, 지금은 몇 년이 지난 지금보다 더 살 수있는 기회입니다."


REIT는 개별적으로 또는 REIT 펀드 또는 교환 상장 펀드를 통해 구입할 수 있지만, 구매자는 실사를 많이합니다.


일부는 쇼핑몰이나 사무실 빌딩과 같은 상업용 부동산의 특정 부문에 집중되어있어 침체에 더욱 취약 해집니다.


또한 모든 주식과 마찬가지로 배당이나 가격 절상에 대한 보장도 없습니다.


우박은 Ibbotson Associates의 목표 모델 자산 배분을 사용하여 평균 투자자가 REIT 노출을 전체 포트폴리오의 3 ~ 5 %로 제한해야한다고 말했다.


투자자들은 또한 배당금을 지급하는 주식에 대한 주식 노출을 늘림으로써 소득 흐름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Ely는 많은 유틸리티 업체들이 10 년 만기 국채 수익률을 약 2.7 % 상회하면서 4 %의 배당금을 지불하고 있다고 전했다.


정보 통신 주식은 또한 투자 등급의 회사 (정크가 아닌) 채권의 대용 물이었습니다.


인플레이션을 헤지하기위한 배당주의 능력에도 불구하고 투자자는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는 데 필요한 수익을 내지 않으므로 연령에 맞는 배분을 유지해야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채권 대신 사용되어서는 안된다고 우덤은 말했다.


"배당금 수취인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광범위한 주식 시장보다 변동성이 적은 경향이 있지만 여전히 주식과 같은 수익을 제공합니다."라고 Woodham은 말했습니다. "채권으로 대체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포트폴리오의 수익률과 변동성이 증가 할 것입니다."


고정 수입 투자에 대해 걱정하는 투자자들은 100 % 주식으로 전환하는 대신 고품질, 낮은 기간의 부채로 이동하는 것을 고려해야한다고 그녀는 말했다.


채권 대안의 맥락에서 고정 지수 연금은주의를 촉구하기 위해서만 언급 할 수 있습니다.


보험 업계의 새로운 관계자 인이 연금은 보장 된 이자율의 보안과 지정된 지수 (일반적으로 S & amp; P 500)의 성과에 따라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있는 잠재력을 결합합니다.


비회원 구좌에 보관 될 때, 그들은 또한 과세 연기의 혜택을 제공하지만, 어떤 소득도 보통 소득으로 과세됩니다.


그리고 그들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보험 및 금융 서비스 협회 LIMRA에 따르면, 고정 지수 연금 판매가 작년에 339 억 달러를 기록했다.


그러나 마케팅은 또한 네거티브를 가릴 수 있습니다.


우선, 상승 여력은 종종 매년 4 % 또는 5 %로 제한되며 투자자는 일반적으로 5 년에서 10 년 동안 돈을 지불하거나 조기 철수 처벌을 받아야합니다.


모든 고려 사항에서 Freedman과 Ely는 고정 지수 연금이 장수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즉, 귀하의 돈을 초과하여) 사용되지만 투자 도구로는 부적절하다고 동의합니다.


"고정 지수 연금은 투자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우리는 자산 클래스를 좋아하지 않습니다"라고 Ely는 말했습니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단일 프리미엄 보험 정책이지만, 전통적인 고정 연금 (고정 지수가 아닌)은 매우 보수적 인 포트폴리오의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금리가 인상 될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정부 지원 채권은 더 이상 안전과 수익을 추구하는 투자자를위한 유일한 폭풍의 항구가 아닙니다.


Freedman은 고수익 기업, REITs, MLPs 및 배당금 주식에 결함이있는 사람은 신중하게 위험을 감수하고 투자 다각화를 유지하기 위해 노출을 제한해야한다고 말했다.


소득을위한 투자 - 3 가지 방법.


월 스트리트에서 소득을 얻기 위해 투자 할 때, 빚 투자, 주식 투자 (배당금), 스톡 옵션 소득 전략 등 세 가지 일반적인 접근법이 소득 투자자에 의해 채택됩니다.


소득 투자는 일반적으로 주식과 같은 성장 지향적 투자 자산 (일반적으로 인덱스 및 관리 뮤추얼 펀드의 형태로)을 축적 한 평생을 보냈지 만 이제는 자신의 "위험한" 자산 클래스를 은퇴 연수를위한 "안전한"현금 흐름 차량으로 전환합니다.


소득을위한 투자 - 부채에 대한 투자.


소득에 대한 투자의 지배적 인 형태가 고정 수입 투자, 또는 어떤 형태의 부채의 구입을 포함한다는 것은 조금 이상하다.


정부 부채 - 미국 국채에서 주 및 지방 채권에 이르기까지, 소득 투자자는 개인 발행을 구매하거나 ETF 또는 자금 경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업 부채 - 신용 등급에 따라 분류 된 기업 부채는 공개 시장에서 개별 발행으로 자주 거래되거나 다양한 형태의 ETF 또는 펀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우선주 - 우선 주식은 실제로 부채 증서이며 실제 주식을 제외하고는 다른 모든 것에 불과합니다.


이 수입 차량의 매력은 두 가지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선택은 일반 주식보다 안전하며 동시에 일반 주식보다 높은 수익률을 제공합니다.


그것들은 공식적인 통념입니다. 현실은 종종 화려하고 시원한 팜플렛에 포함되지 않은 중요한 결점을 제시합니다.


평범한 지혜의 대부분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평범한 조언을하면 평범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주로 채무 상품을 통한 소득에 대한 투자는 퇴직 후 소득 잠재력을 상실 할뿐만 아니라 이자율의 자비로 남겨 둡니다. 이자율이 하락하는 기간에는 소득이 감소 할 위험이 있으며 인플레이션이 상승하는 기간에는 구매력이 감소 할 위험이 있습니다.


또한 회사채 나 우선주를 고려하면, 지불금이 현재 일반 주식의 두 배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높은 수확량을 올리지는 못합니다. 근시안적 인 사고 방식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소득을위한 투자 - 지분 투자 (배당금)


이러한 배당금을 재투자하는 것과 함께 배당 성장 투자는 현실적이고 지능적으로 접근하면 풍부한 양의 부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공식은 상대적으로 간단하지만 규율이 필요합니다. 정기적으로 새로운 돈을 투입하여 수입이 증가하고 배당금이 증가하는 고품질의 회사 주식에 투자 한 다음 더 많은 주식을 얻기 위해 재투자합니다.


그러나이 스타일의 투자가 생산할 수있는 재화보다 훨씬 더 중요한 것은 소득 투자자에게 커다란 관심사 인 것입니다. 이는 상당한 규모의 배당 소득 흐름입니다.


배당금 증가 및 재투자 수입 흐름이 쇄도하는 소득 강으로 건설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그리고 은퇴에 가깝게 또는 거의 만기가 된 소득 투자를 시작한 소득 투자자에게 위험이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고품질이지만 배당 성장 기업의 수익률이 너무 낮아 지금 돈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필요한 소득을 낼 수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2.5 %의 현재 배당 수익률과 10-15 %의 역사적 배당 성장률을 지닌 고품질의 회사에 투자하는 것은 장기간의 투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 당장 당신에게 충분한 배당금이 생기지 않는다면, 그리고 배당금을이 배당금 또는 다른 배당금을 지불하는 주식의 추가 주식에 재투자 할 여력이 없다면, 분명히 비실용적 인 투자 옵션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이 상황에서 자신을 발견 할 때주의해야합니다. 고수익 배당주에 의해 유혹받는 것은 세계에서 가장 쉬운 일이며, 저질의 비즈니스 나 위험한 주식이 실제로는 안전한 배당 투자라고 합리화하는 것입니다.


모든 고수익 주식은 위험도가 높지는 않지만, 구조적으로 소득 형태의 수익 (REIT 및 BDC)의 대부분을 지불하도록 구조화 된 경우조차도 옹호자가 자유롭게하는 것보다 훨씬 더 순환적이고 변동성이 클 수 있습니다 들이다.


소득 - 스톡 옵션 소득에 대한 투자.


너무 보수적이거나 너무 위험한 많은 보수 투자자들에 의해 기피되지는 않지만, 커버 드 콜 라이팅과 같은 옵션 수입 전략은 효과적인 소득 창출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수입 신고서 작성 (그리고 본질적으로 똑같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은 전형적인 고정 수입 투자액을 훨씬 초과하는 연간 수익률을 산출 할 수 있습니다.


어떤 형태의 거래 (이 것은 거래 중이며 투자하지 않음)와 마찬가지로 잠재적 인 함정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귀하의 거래와 관련하여 얼마나 보수적인지 또는 얼마나 적극적으로 선택 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옵션과 위험에 관해서는 철자가 필요한 몇 가지 핵심 사항이 있습니다.


첫째, 옵션은 궁극적으로 위험의 거래 및 관리에 관한 것이라는 점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론은 자신의 이익을 제한하는 비용으로 위험을 아웃소싱하는 옵션을 사용할 수 있고 (또는 헤지 (hedging)라고 함) 자신의 이익을 제한하는 비용으로 다른 옵션을 사용하거나 다른 사람의 위험을 떠맡을 수있는 옵션을 사용할 수 있으며 그 과정에서 대형화 된 이익으로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때때로 훌륭하게).


둘째, 위와 관련이 있으며 이는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옵션은 위험 스위치가 아니며 위험 다이얼입니다.


그 의미는 돈 거래 옵션을 만들기 위해 스테이크 스 포커 플레이어의 개성을 가질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모든 옵션 거래 전략이 고위험 전략이어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보상금을 적게 받겠다면 전략에 따른 위험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보상 통화와 같은 옵션 거래 전략이 보수적으로 접근 할 때 실용적이면서 안전하기 때문에이 페이지는 수입 거래를위한 것이 아니라 소득에 대한 투자에 관한 것입니다.


Great Option Trading Strategies 사이트는 다른 웹 사이트와 정말 같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거래자와 거래를 존중하지만, 이 사이트가 존재하는 주된 이유는 옵션 트레이딩이 보수적 인 장기 투자의 중요한 구성 요소가 될 수 있다는 급진적 인 아이디어를 홍보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옵션을 사용하여 복권에 당첨되는 방법이 아니라 실제 투자에 대한 높은 지분 교체가 아닌 메가 월별 현금 흐름 시스템을 만드는 방법이 아닌 경우 - 옵션을 적당히 사용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진정한 투자를 향상시키는 방법으로 보수적으로?


이것이 내가 레버리지 드 투자 (Leveraged Investing)라고 부르는 요점입니다. 나를위한 주현절은 투자와 옵션 거래가 실제로 함께 작동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였습니다. 그리고 그렇게했을 때, 격리되어 작업 할 때 각 구성 요소가 직면 한 것처럼 성능 압박이 줄어 들었습니다.


번역 : 레버리지 드 투자는 매우 좋은 수익을 제공 할 수 있으며 여전히 고품질의 위험이 적은 비즈니스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레버리지 드 투자에 대한 추가 정보.


Leveraged Investing은 제가 개인적으로 투자하는 방식이며, 제 어린 아들에게 투자 할 것을 가르치는 방법이기도합니다. 젊은 투자자가 믿을 수없는 포트폴리오를 모으는 환상적인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사실상 장기적인 가치 투자 접근법의 결과를 가속화하려고 시도하기 때문에 나이 든 투자자들도 진지하게 고려할 가치가 있습니다.


물론이 투자 스타일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한 것은 아닙니다.


특별히 어려운 것은 아니지만 일종의 자동 시스템 또는 자동 거래 월간 구독 서비스가 아닙니다. 그것은 자신의 투자에 대한 실질적인 관심, 투자 과정에 대한 건전한 호기심 및 일부 상식 지능을 소유해야합니다.


슬프게도, 모든 사람이이 세 가지 특성을 모두 지니고있는 것은 아닙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소득의 원천으로서의 옵션을 고려하고 있다면, 당신이 레버리지 드에 젝팅 루트를가는 투자자이든 또는 커버 된 콜, 철 콘도르 또는 다른 크레딧 스프레드 가입 서비스를 사용하려고하는 상인이든, 나이에 상관없이 또는 은퇴 지평선이있는 경우 월별 현금 흐름에 대한 신화와 옵션 소득 거래의 숨겨진 위험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고정 수입 거래 전략에 버터 플라이.


나비는 3 개의 채권을 동시에 거래하는 행위입니다.


더 많은 기사.


채권을 소유 한 채권은 단순히 채권을 발행자로부터 직접 매입하고 만기까지 보유하는 것보다 훨씬 복잡 할 수 있습니다. 2 차 시장을 통해 다양한 투자 전략을 지원하는 방식으로 채권을 매매 할 수 있습니다. 나비라고 불리는 방법으로 채권 바구니를 구입하면 단기 채권과 장기 채권의 수익률 간의 관계 변화를 추측 할 수 있습니다.


곡선을 만듭니다.


수익률 곡선은 유사하지만 만기가 다른 일련의 채권에 대한 수익률의 차이를 보여주는 그래프입니다. 일반적으로 채권이 만기 될 때까지 길어질수록 수익률이 높아집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상향 궤도를 갖는 이율 곡선을 만듭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추적되는 수익률 곡선 중 하나는 미국 재무 성 채권, 채권 및 채권입니다.


나비의 기본.


채권이 제공하는 수익률에만 투자하는 대신 나비 전략을 사용하는 투자자는 수익률 곡선의 모양을 추측합니다. 기본적인 나비 무역은 주어진 채권의 3 가지 조건을 매매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혹이 고른 수익률 곡선에 대한 베팅의 경우 투자자는 중기 채권을 팔고 다른 쪽 끝에 장기 채권을 매수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나비의 날개라고도합니다. 구매 및 판매는 서로 취소되므로 이론적으로 비용이 드는 투자가됩니다. 이것은 교대가 한쪽 성숙도로 불균형 적으로 가중치가되지 않는 한 채권의 전체 가치의 변동을 상쇄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불균형 한 교대가 발생하면 투자자는 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2-5-10 나비.


하나의 일반적인 나비 무역은 3 개의 국채를 포함합니다. 투자자는 5 년 만기 국채를 팔고 2 년 및 10 년 채권을 자신이받는 돈으로 구입하여 포트폴리오의 평균 수명을 5 년으로 만듭니다. 이를 위해 포트폴리오는 2 년 만기 채권에 대해 약간 더 무겁게 가중 될 것입니다. 우선, 2 년 채권과 10 년 채권의 혼합 채권 금리가 5 년 채권 채권 금리보다 높아야한다는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나비의 또 다른 장점은 수확량의 관계가 바뀌면 수익이 증가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용자 정의 나비.


전통적인 나비는 현금 및 지속 중립적 인 것으로 설계되었지만 거기에 도달하는 데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나비의 날개 크기를 변경하고 사고 팔고있는 장기 및 단기 채권의 양을 조정하여 수익률 곡선의 변화에 ​​따라 나비의 반응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수익률 곡선이 평탄 해지고 2 년과 10 년 채권 간의 관계가 더 작아지면 2 년 채권에 나비를 가중시킬 수 있습니다. 이 상황에서 2 년 만기 채권의 하락률이 낮 으면 5 년 및 10 년 채권 수익률이 더 떨어지면 순 수익률이 더 높아집니다.


참고 문헌 (3)


사진 크레딧.


Creatas / Creatas / Getty 이미지.


저자에 관하여.


Steve Lander는 1996 년부터 금융 서비스, 부동산 및 기술 분야의 경험을 쌓은 작가입니다. 그의 작품은 미네소타 부동산 저널 & # 34; & # 34; Minnesota Multi-Housing Association Advocate. & # 34; Lander는 Columbia University에서 정치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추천 기사.


관련 기사.


무료 : Money Sense E-newsletter.


매주 Zack의 e - 뉴스 레터는 은퇴, 저축, 대출, 모기지, 세금 및 투자 전략 등과 같은 주제를 다룹니다.


편집자 추천


Zacks 리서치가에보고되었습니다 :


Zacks 투자 연구.


A + Rated BBB입니다.


로고 BBB (Better Business Bureau)


저작권 및 사본; Zacks 투자 연구.


우리가하는 모든 일의 중심에는 독립적 인 연구에 대한 강한 의지와 수익성있는 발견을 투자자와 공유하는 것입니다. 투자자에게 거래 우위를 제공하기위한이 헌신은 검증 된 Zacks Rank 주식 등급 시스템을 창안했습니다. 1986 년 이래로 S & amp; P 500 지수는 연간 평균 + 26 %의 세배로 3 배가되었습니다. 이 수익은 1986 년에서 2011 년까지의 기간을 대상으로하며 독립 회계 법인 인 Baker Tilly에 의해 조사되고 입증되었습니다.


위에 표시된 성능 번호에 대한 정보는 성능을 방문하십시오.


NYSE 및 AMEX 데이터는 최소 20 분 지연됩니다. NASDAQ 데이터는 최소 15 분 지연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