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4 March 2018

2017 인피니티 fx35 옵션


2017 INFINITI QX70 검토.
에드먼즈 전문가 리뷰.
2017 인피니티 QX70은 유틸리티보다 스포츠를 더 많이 제공하는 성능 SUV입니다. 독특한 스타일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에 몇 년 후, 그것은 새로운 경쟁자에 대한 시대를 보여주기 시작했습니다.
2017 년 새 소식.
새로운 Limited 패키지는 작년의 Deluxe Touring 옵션을 대체하고 일부 화장품 업그레이드를 추가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QX70은 변경되지 않고 반환됩니다.
차량 개요.
어떤 것들은 훌륭한 와인과 예술처럼 나이가 들면서 더 좋습니다. 브로콜리와 작년의 & quot; it & quot; 노래. 2017 Infiniti QX70의 경우 중간에 있습니다. 9 년 전에 FX35로 알려 졌을 때 데뷔 한 것을 고려하면 현재의 QX70에는 mA가 있습니다.
트림 레벨 및 기능.
2017 년형 인피니티 QX70은 5 인승 스포츠 럭셔리 크로스 오버 SUV로, 후방 또는 전 륜구동으로 잘 정비 된 단일 트림 레벨로 제공됩니다. 표준 기능에는 18 인치 합금 바퀴, 자동 양방향 크세논 헤드 라이트, 포그 라이트, 파워 접이식 가열식 거울, 선 루프가 포함됩니다.
성능 및 mpg.
2017 대의 인피니티 QX70에 동력을 공급하는 것은 비트는 힘의 325의 마력과 267 개의 파운드 - 다리를 생산하는 3.7 리터의 V6 다. 수동 변속 컨트롤이 장착 된 7 단 자동 변속기가 유일한 변속기입니다. 후륜 구동이 표준이며 전 륜구동 (AWD)은 선택 사양입니다. 에드먼즈 테스트에서, 더 일찍.
2017 Infiniti QX70의 모든 표준 안전 기능에는 안티 록 브레이크, 안정성 및 트랙션 컨트롤, 앞 좌석 사이드 에어백, 전장 사이드 커튼 에어백 및 액티브 프론트 헤드 레스트가 포함됩니다. 전방 감시 시스템과 전방 및 후방 주차 센서는 옵션으로 제공되는 Pre와 함께 제공됩니다.
인피니티 QX70과 FX35 전임자가 생산에 들어간 지 9 년 만에 몇 가지 진화적인 변화가 있었지만 기본 설계와 많은 구성 요소는 변하지 않았습니다. 결과적으로, 내부는 뚜렷한 "마지막 세대" 그것에 대해보고 느끼십시오. 많은.
수년간 계속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2017 년형 인피니티 QX70은 여전히 ​​탁월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가속은 강하고 스포츠 조정 서스펜션 덕분에 안심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더 뻣뻣한 타는 것 질은 안락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이것은 특히 그렇습니다.
우리의 검토 과정.
이 리뷰는 Edmunds의 전문 자동차 리뷰 작성 팀원이 작성했습니다. 우리 팀은 당신이 살 수있는 모든 차를 운전합니다. 우리는 차량을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어떻게 운전자를 평가하고 경쟁 업체와 세부적으로 비교하는지 평가합니다.
우리는 또한 당신 같은 평범한 사람들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매일 매일 다른 방법으로 자동차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가족과 주말에 필요한 장비가 있는지, 그리고 우리가 좋아하는 음료가 컵 홀더에 들어 있는지 여부를 알고 싶습니다. 우리 편집자는 당신의 인생에 맞는 차를 가장 잘 결정할 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
다음 단계.
2017 INFINITI QX70이 당신에게 적합한 자동차라고 확신하십니까? 가까운 모델의 딜러에게 완벽한 모델을 구축하십시오.
관련 차량 정보.
2017 INFINITI QX70 정보.
시 INFINITI QX70s.
관련 INFINITI QX70s.
새로운 자동차 자원.
중고 자동차 자원.
자동차 기사 및 조언.
새로운 자동차 자원.
중고 자동차 자원.
자동차 기사 및 조언.
에드먼즈 전문가 리뷰.
2017 인피니티 QX70은 유틸리티보다 스포츠를 더 많이 제공하는 성능 SUV입니다. 독특한 스타일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에 몇 년 후, 그것은 새로운 경쟁자에 대한 시대를 보여주기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Limited 패키지는 작년의 Deluxe Touring 옵션을 대체하고 일부 화장품 업그레이드를 추가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QX70은 변경되지 않고 반환됩니다.
차량 개요.
어떤 것들은 훌륭한 와인과 예술처럼 나이가 들면서 더 좋습니다. 브로콜리와 작년의 & quot; it & quot; 노래. 2017 Infiniti QX70의 경우 중간에 있습니다. 9 년 전 FX35로 알려 졌을 때 데뷔 한 것을 고려할 때, 현재의 QX70은 동급의 스포티 한 SUV 중 하나로 서있다.
그러나 요즘에는 훨씬 더 많은 경쟁 업체가 동급 제품이기 때문에 QX70은 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노화 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대시 마운트 컨트롤러는 라이벌들에 의해 독보적 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전체적으로 인테리어는 예전처럼 세련되지 않았습니다. 다른 결점은 평균보다 작은 후부 좌석, 약간 엄격한 타는 것 품질과 당신을 골라 내고 선택하게하지 않는 옵션 구조를 포함한다.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과 같은 항목을 원하면 가격이 58,000 달러를 넘게됩니다.
QX70과 비슷한 제품을 원한다면 BMW X6, Mercedes-Benz GLE Coupe, 심지어 Porsche Macan과 같은 신형 차량이 더 많은 엔진 옵션 및 최신 기술과 함께 유사한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트림 레벨 및 기능.
2017 년형 인피니티 QX70은 5 인승 스포츠 럭셔리 크로스 오버 SUV로, 후방 또는 전 륜구동으로 잘 정비 된 단일 트림 레벨로 제공됩니다. 표준 기능으로는 18 인치 합금 바퀴, 자동 바이브 제논 헤드 라이트, 포그 라이트, 파워 접이식 가열 미러, 선 루프, 파워 리프트 게이트, 크루즈 컨트롤 및 무키 점화 / 진입 등이 있습니다.
표준 오두막 특징은 이중의 지역 자동 기후 통제, 가죽 가구 업, 가열, 10 - 길 힘 - 조절할 수있는 운전자 좌석 (8 - 길 조수석), 틸트 - and - telescoping하고있는 스티어링 휠, 60/40 - 갈라진 금 자동 조도 조절 백미러, 범용 차고 도어 오프너, 후방 카메라, 블루투스 폰 연결성, 7 인치 컬러 디스플레이 스크린, 위성 라디오가있는 11 스피커 Bose 서라운드 사운드 오디오 시스템, CD 플레이어 및 USB 오디오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옵션은 알루미늄 지붕 레일, 전방 및 후방 주차 센서, 운전자 시트 메모리 기능, 틸트 및 텔레 스코핑 핸들, 블루투스 스트리밍 오디오, 8 인치 컬러 터치 스크린, 8 인치 컬러 터치 스크린을 포함한 프리미엄 패키지부터 패키지로 그룹화됩니다. 실시간 교통 및 음성 인식 기능을 갖춘 네비게이션 시스템, 움직이는 물체를 감지하는 360도 서라운드 뷰 카메라 시스템 등이있다.
스포츠 패키지는 프리미엄 패키지와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21 인치 휠, 적응 형 헤드 라이트, 어두운 색조의 외관 트림, 패들 쉬프터, 대조적 인 실내 장식 바느질, 파워 사이드 보스터와 수동 조절 허벅지 지원이있는 냉각 된 앞 좌석 스포츠 시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스포츠 패키지 대신에, 구매자는 21 인치의 바퀴, 유일한 앞 범퍼, LED 달리기 빛, 후부의 범퍼, 다이아몬드 - 퀼트가있는 실내 장식품의 금속의 쇄파 보호 장치, 냉각 시키게되었던 전부 좌석, 무광택의 나무를 포함하고있는 새로운 제한된 꾸러미를 선택할 수있다 인테리어 트림 및 알루미늄 페달.
마지막으로 기술 패키지는 스포츠 또는 제한된 패키지 위에 추가 할 수 있으며 적응 형 헤드 라이트, 자동 와이퍼,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 전방 충돌 경고 및 완화 시스템, 차선 유지 보조 장치가있는 차선 이탈 경고가 포함됩니다.
성능 및 mpg.
2017 대의 인피니티 QX70에 동력을 공급하는 것은 비트는 힘의 325의 마력과 267 개의 파운드 - 다리를 생산하는 3.7 리터의 V6 다. 수동 변속 컨트롤이 장착 된 7 단 자동 변속기가 유일한 변속기입니다. 후륜 구동이 표준이며 전 륜구동 (AWD)은 선택 사양입니다.
Edmunds 테스트에서 동일한 엔진을 장착 한 QX70의 초기 버전은 클래스 평균 인 약 6.2 초 만에 속도가 0에서 60mph까지 빨라졌습니다. 전 륜구동 모델의 견인차 용량은 2,000 파운드로 제한되어 있으며, 이는 경쟁사 들보 다 겸손한 수치입니다.
EPA는 19 mpg 결합 (17 city / 24 highway)과 18 mpg 결합 (16 city / 22 highway)의 전륜 구동 모델에서 후륜 구동 QX70의 연비를 평가합니다.
2017 Infiniti QX70의 모든 표준 안전 기능에는 안티 록 브레이크, 안정성 및 트랙션 컨트롤, 앞 좌석 사이드 에어백, 전장 사이드 커튼 에어백 및 액티브 프론트 헤드 레스트가 포함됩니다. 전방 감시 시스템과 전방 및 후방 주차 센서에는 프리미엄 패키지 (옵션)가 함께 제공되는 반면, 기술 패키지에는 차선 이탈 경고 및 차선 유지 시스템과 함께 자동 제동이있는 순방향 충돌 완화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고속도로 안전 보험 협회 (Insurance Institute for Highway Safety)는 QX70에 좌석 ​​및 머리 고정 장치뿐 아니라 중간 겹침 앞 충돌 시험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습니다. 에드먼드 브레이크 테스트에서 V6 구동 모델은 120 피트에서 60mph에서 멈추었는데 거리는 럭셔리 크로스 오버의 평균 거리입니다.
인피니티 QX70과 FX35 전임자가 생산에 들어간 지 9 년 만에 몇 가지 진화적인 변화가 있었지만 기본 설계와 많은 구성 요소는 변하지 않았습니다. 결과적으로, 내부는 뚜렷한 "마지막 세대" 그것에 대해보고 느끼십시오. 몇 년 전에 최고 수준으로 간주되었던 많은 기능이 새로운 경쟁자에 의해 능가되었습니다.
인포테인먼트 컨트롤은 대다수의 경쟁자가 사용하는 디자인 대신 손이 정상적으로 쉬는 곳이 아닌 대시 보드의 중앙 스택 꼭대기에 있습니다. 다이얼 컨트롤러를 사용하려면 원하지 않는 산만 함의 원인이 될 수 있으며 화면 자체가 최신 시스템만큼 선명하지는 않습니다. 그것의 신용에, 메뉴는 상당히 직관적이며, 서라운드 - 뷰 모니터는 단단한 경계에서 도움이되는 보조자로 남아 있습니다.
쾌적함의 관점에서, QX70의 표준 앞 좌석은 특히 선택 사양 인 쿨링 기능이있는 긴 주행 ​​거리에서 쾌적합니다. 이용 가능한 스포츠 좌석은 코너링 할 때 단단히 고정되도록 힘을 조절할 수있는 측면 받침대로이를 향상시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뒷좌석은 머리와 발의 공간이 부족하여 작은 승객에게 더 적합합니다.
그 좌석 뒤에는 25 입방 피트까지 수용 할 수있는화물 공간이 있으며 이는 세그먼트의 적절한 수치입니다. 좌석이 접혀지면 그 수용력은 경쟁자보다 작은 62 입방 피트로 확장됩니다.
수년간 계속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2017 년형 인피니티 QX70은 여전히 ​​탁월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가속은 강하고 스포츠 조정 서스펜션 덕분에 안심할 수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더 엄격한 타는 것 질은 부정적인 영향을 끼친다. 그리고 이것은 특히 큰 21 인치의 바퀴에 정말로 틀림이 없다. 고속도로에서 바람과 엔진 소음은 즐겁게는 소거되지만 도로 소음은 상당합니다.
QX70은 60mph에서 적당한 120 피트에서 멈출 수 있지만, 부드러운 페달 노력과 긴 여행은 자신감을 불러 일으키지 않습니다. 전반적으로 우리가 거래 차단기를 고려해야 할 것은 없지만 새로운 경쟁자는 광범위한 드라이버에 대해 더 큰 매력을 가질 것입니다.
우리의 검토 과정.
이 리뷰는 Edmunds의 전문 자동차 리뷰 작성 팀원이 작성했습니다. 우리 팀은 당신이 살 수있는 모든 차를 운전합니다. 우리는 차량을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어떻게 운전자를 평가하고 경쟁 업체와 세부적으로 비교하는지 평가합니다.
우리는 또한 당신 같은 평범한 사람들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매일 매일 다른 방법으로 자동차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가족과 주말에 필요한 장비가 있는지, 그리고 우리가 좋아하는 음료가 컵 홀더에 들어 있는지 여부를 알고 싶습니다. 우리 편집자는 당신의 인생에 맞는 차를 가장 잘 결정할 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
암호가 재설정 된 링크가 포함 된 메시지가 전송되었습니다.

2017 infiniti fx35 옵션
3.7L V6 24 밸브 가스 프리미엄 무연 (필수)
2017 인피니티 QX70은 유틸리티보다 스포츠를 더 많이 제공하는 성능 SUV입니다. 독특한 스타일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에 몇 년 후, 그것은 새로운 경쟁자에 대한 시대를 보여주기 시작했습니다.
날카로운 취급으로 키가 큰 SUV보다 스포츠 세단처럼 느껴집니다. 표준 V6 엔진에서 힘을 충분히 전달; 잘 정돈 된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고품질의 소재를 갖추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고급 SUV보다 거친 표면에 대한 용서가 적음; 후방 승객 및 화물칸은 등급에 비해 작습니다. 새로운 경쟁자에 비해 기술 인터페이스가 눈에 띄게 날짜가 표시됩니다. 단 하나의 엔진 옵션이 제공됩니다.
새로운 Limited 패키지는 작년의 Deluxe Touring 옵션을 대체하고 일부 화장품 업그레이드를 추가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QX70은 변경되지 않고 반환됩니다.
어떤 것들은 훌륭한 와인과 예술처럼 나이가 들면서 더 좋습니다. 브로콜리와 작년의 & quot; it & quot; 노래. 2017 Infiniti QX70의 경우 중간에 있습니다. 9 년 전 FX35로 알려 졌을 때 데뷔 한 것을 고려할 때, 현재의 QX70은 동급의 스포티 한 SUV 중 하나로 서있다.
그러나 요즘에는 훨씬 더 많은 경쟁 업체가 동급 제품이기 때문에 QX70은 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노화 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대시 마운트 컨트롤러는 라이벌들에 의해 독보적 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전체적으로 인테리어는 예전처럼 세련되지 않았습니다. 다른 결점은 평균보다 작은 후부 좌석, 약간 엄격한 타는 것 품질과 당신을 골라 내고 선택하게하지 않는 옵션 구조를 포함한다.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과 같은 항목을 원하면 가격이 58,000 달러를 넘게됩니다.
QX70과 비슷한 제품을 원한다면 BMW X6, Mercedes-Benz GLE Coupe, 심지어 Porsche Macan과 같은 신형 차량이 더 많은 엔진 옵션 및 최신 기술과 함께 유사한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2017 년형 인피니티 QX70은 5 인승 스포츠 럭셔리 크로스 오버 SUV로, 후방 또는 전 륜구동으로 잘 정비 된 단일 트림 레벨로 제공됩니다. 표준 기능으로는 18 인치 합금 바퀴, 자동 바이브 제논 헤드 라이트, 포그 라이트, 파워 접이식 가열 미러, 선 루프, 파워 리프트 게이트, 크루즈 컨트롤 및 무키 점화 / 진입 등이 있습니다.
표준 오두막 특징은 이중의 지역 자동 기후 통제, 가죽 가구 업, 가열, 10 - 길 힘 - 조절할 수있는 운전자 좌석 (8 - 길 조수석), 틸트 - and - telescoping하고있는 스티어링 휠, 60/40 - 갈라진 금 자동 조도 조절 백미러, 범용 차고 도어 오프너, 후방 카메라, 블루투스 폰 연결성, 7 인치 컬러 디스플레이 스크린, 위성 라디오가있는 11 스피커 Bose 서라운드 사운드 오디오 시스템, CD 플레이어 및 USB 오디오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옵션은 알루미늄 지붕 레일, 전방 및 후방 주차 센서, 운전자 시트 메모리 기능, 틸트 및 텔레 스코핑 핸들, 블루투스 스트리밍 오디오, 8 인치 컬러 터치 스크린, 8 인치 컬러 터치 스크린을 포함한 프리미엄 패키지부터 패키지로 그룹화됩니다. 실시간 교통 및 음성 인식 기능을 갖춘 네비게이션 시스템, 움직이는 물체를 감지하는 360도 서라운드 뷰 카메라 시스템 등이있다.
스포츠 패키지는 프리미엄 패키지와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21 인치 휠, 적응 형 헤드 라이트, 어두운 색조의 외관 트림, 패들 쉬프터, 대조적 인 실내 장식 바느질, 파워 사이드 보스터와 수동 조절 허벅지 지원이있는 냉각 된 앞 좌석 스포츠 시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스포츠 패키지 대신에, 구매자는 21 인치의 바퀴, 유일한 앞쪽의 범퍼, LED 달리기 빛, 후부의 범퍼 위에서 금속의 쇄파 보호 장치, 다이아몬드 - 퀼트가있는 실내 장식품, 냉각 시키게되었던 전부 좌석, 무광택의 나무를 포함하고있는 새로운 제한된 꾸러미를 선택할 수있다 인테리어 트림 및 알루미늄 페달.
마지막으로 기술 패키지는 스포츠 또는 제한된 패키지 위에 추가 할 수 있으며 적응 형 헤드 라이트, 자동 와이퍼,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 전방 충돌 경고 및 완화 시스템, 차선 유지 보조 장치가있는 차선 이탈 경고가 포함됩니다.
2017 Infiniti QX70의 모든 표준 안전 기능에는 안티 록 브레이크, 안정성 및 트랙션 컨트롤, 앞 좌석 사이드 에어백, 전장 사이드 커튼 에어백 및 액티브 프론트 헤드 레스트가 포함됩니다. 전방 감시 시스템과 전방 및 후방 주차 센서에는 프리미엄 패키지 (옵션)가 포함되어 있으며, 기술 패키지에는 차선 이탈 경고 및 차선 유지 시스템과 자동 제동이있는 순방향 충돌 완화 시스템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고속도로 안전 보험 협회 (Insurance Institute for Highway Safety)는 QX70에 좌석 ​​및 머리 고정 장치뿐 아니라 중간 겹침 앞 충돌 시험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습니다. 에드먼드 브레이크 테스트에서 V6 구동 모델은 120 피트에서 60mph에서 멈추었는데 거리는 럭셔리 크로스 오버의 평균 거리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및 특수 기능.
인피니티 QX70과 FX35 전임자가 생산에 들어간 지 9 년 만에 몇 가지 진화적인 변화가 있었지만 기본 설계와 많은 구성 요소는 변하지 않았습니다. 결과적으로, 내부는 뚜렷한 "마지막 세대" 그것에 대해보고 느끼십시오. 몇 년 전에 최고 수준으로 간주되었던 많은 기능이 새로운 경쟁자에 의해 능가되었습니다.
인포테인먼트 컨트롤은 대다수의 경쟁자가 사용하는 디자인 대신 손이 정상적으로 쉬는 곳이 아닌 대시 보드의 중앙 스택 꼭대기에 있습니다. 다이얼 컨트롤러를 사용하려면 원하지 않는 산만 함의 원인이 될 수 있으며 화면 자체가 최신 시스템만큼 선명하지는 않습니다. 그것의 신용에, 메뉴는 상당히 직관적이며, 서라운드 - 뷰 모니터는 단단한 경계에서 도움이되는 보조자로 남아 있습니다.
쾌적함의 관점에서, QX70의 표준 앞 좌석은 특히 선택 사양 인 쿨링 기능이있는 긴 주행 ​​거리에서 쾌적합니다. 이용 가능한 스포츠 좌석은 코너링 할 때 단단히 고정되도록 힘을 조절할 수있는 측면 받침대로이를 향상시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뒷좌석은 머리와 발의 공간이 부족하여 작은 승객에게 더 적합합니다.
그 좌석 뒤에는 25 입방 피트까지 수용 할 수있는화물 공간이 있으며 이는 세그먼트의 적절한 수치입니다. 좌석이 접혀지면 그 수용력은 경쟁자보다 작은 62 입방 피트로 확장됩니다.
수년간 계속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2017 년형 인피니티 QX70은 여전히 ​​탁월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가속은 강하고 스포츠 조정 서스펜션 덕분에 안심할 수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더 엄격한 타는 것 질은 부정적인 영향을 끼친다. 그리고 이것은 특히 큰 21 인치의 바퀴에 정말로 틀림이 없다. 고속도로에서 바람과 엔진 소음은 즐겁게는 소거되지만 도로 소음은 상당합니다.
QX70은 60mph에서 적당한 120 피트에서 멈출 수 있지만, 부드러운 페달 노력과 긴 여행은 자신감을 불러 일으키지 않습니다. 전반적으로 우리가 거래 차단기를 고려해야 할 것은 없지만 새로운 경쟁자는 광범위한 드라이버에 대해 더 큰 매력을 가질 것입니다.
이 공유.
관련 이야기.
더 많은 AUTOWEEK를 얻으십시오.
자동차 뉴스, 리뷰, 모터 스포츠, 자동 쇼 및 놀라운 사진이 우편함으로 배달됩니다.
디지털 구독.
Autoweek를 통해 디지털 장치로 이동하여 어디서나 원하는 자동차 뉴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Yahoo News.
Infiniti QX70은 2003 년에 판매를 시작한 이래로 비밀 요원보다 더 많은 이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엔진 변위를 나타내는 이름에는 FX35, FX37, FX45 및 FX50이 포함됩니다. 인피니티의 완벽한 네이밍 오버홀 이후 QX70 (엔진 크기와 이혼 한 배지)으로 평가받습니다. 그러나 SUV의 핵심 정체성은 그대로 유지되었습니다. 실용성, 편안함 또는 오프로드 (off-road) 능력과는 달리 스포티 한 외관과 역학에 우선 순위가 설정된 중형 럭셔리 SUV입니다. 인피니티는 심지어 그것을 "생체 공학 치타 (bionic cheetah)"라고 불렀다.
14 년 전이 아이디어는 신선하고 선구 적이었습니다. SUV가 낮고 넓은 자세, 긴 후드 및 짧은 돌출부로 빠르고 강렬 할 수 있다는 생각은 우리에게조차 이상한 것이 었습니다. 그러나 한때 이상한 것은 많은 프리미엄 자동차 제조 회사가 뒤 따르는 규범이되었습니다.
인피니티 (Infiniti)는 수년 동안 많이 변하지 않았지만 시대에 뒤따른 디자인으로 인해 오래 숙달되었습니다. 두 번째 세대는 2009 년형 모델을 위해 더욱 많은 swoopy와 bulked-up body로 도착했고, 오바마가 수년간 정상적인 닙과 턱과 기술적 인 추가를 통합 한 2012 년의 얼굴 외형을 제외하고는 꽤 많이 보입니다. 백악관에 들어가기. 테스트 한 차량은 2017 QX70 Limited AWD 엔진으로 3.7 리터 V-6 엔진을 장착했습니다. 후륜 구동이 표준입니다. 이 car '의 전 륜구동은 1800 달러에서 48,645 달러까지 기초 가격을 범했다. 그리고 한정된 투기와 그 이상의 옵션은 최종적인 계산을 58,480 달러에 가져왔다.
여전히 부적합합니다.
인피니티가 처음으로 치타를 풀어주기 때문에 새로운 세그먼트가 돋보이게되었지만, 모방자는 QX70 주변에서 일어났습니다. Mercedes-AMG GLE 쿠페, BMW X6, Maserati Levante, Porsche Cayenne (같은 해에 데뷔 한 차량)과 같은 모양과 크기와 유사한 차량은 더 비싸고 일반적으로 더 강력하고 간단히 상위 등급에 속합니다. 비슷한 가격대의 메르세데스, BMW 및 포르쉐 차량은 인피니티보다 ​​작습니다. 같은 가격의 캐딜락, 뷰익, 링컨, 렉서스, 아큐라, 볼보 SUV는 모두 전통적인 유틸리티 차량입니다. 가장 직접적으로 필적하는 항목은 Jaguar F-Pace 다. 그것은 거의 같은 휠베이스 위에서 전체적으로 5 인치 더 짧고, 유사한 가격대를 다루며, 대략 비슷한 출력의 V-6을 제공한다.
인피니티는 390 마력의 5.0 리터 V-8을 2015 년 모델 라인업에서 QX70 라인업으로 떨어 뜨 렸으며, 325 마력의 3.7 리터 V-6 엔진을 유일한 엔진 옵션으로 남겨 두었습니다. 이것은 닛산 370Z와 인피니티 G37에 동력을 공급 한 것과 동일한 기본 VQ 엔진이며, 우리가 테스트 한 2013 FX37에있었습니다. 오두막의 소리 (심지어 VQ 엔진과 더불어)가 더 높은 rpm에서 조잡 할 수 있지만 엔진의 불투명 한 배기 노트는 머리를 돌린다. 유일한 변속기는 수동 변속 모드를 제공하는 7 단 자동 변속기입니다. 선로에서, QX70는 6.0 초 평평한 것에 60 mph까지 전속력으로 달리고, 14.5의 0.25 마일의 기호를 쳤다. 우리는 3.0 리터가 380 마력으로 바뀌는 S 모델 만 3.0 리터 V-6를 충전 한 340 마력의 F-Pace 35t를 테스트하지 않았습니다. 그 Jag는 5.1 초에 60 mph에 도착했고, 13.6의 0.25 마일을 끝내었다. F-Pace S AWD는 프리미엄 및 제한 패키지로 테스트 한 QX70보다 $ 215 만 더 많은 58,695 달러부터 시작합니다. F-Pace 35t는 옵션이없는 QX70 AWD의 시동 비용과 비슷한 44,385 달러부터 시작합니다.
도로에서 인피니티는 30-40mph 범위에서 크루징하는 동안 신속한 가속을 요구할 때만 뒤 떨어진 느낌을 보였습니다. 다운 시프트와 그 발판을 찾는데 잠시 시간이 걸렸습니다. 우리 테스트에서, 그것은 171 피트 (괜찮은 숫자) (재규어는 단지 164 피트를 필요로했다)에서 70 mph에서 멈췄다. 그러나 매일의 운전에서 어리석은 페달은 때때로 무감각 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고급 브랜드 SUV의 경우, 인피니티는 튼튼한 승차감과 선명한 핸들링을 자랑합니다. 그것은 우리 스키드 패드 테스트에서 F-Pace의 그립력 0.86g와 일치합니다. 스티어링은 가볍고 가볍습니다.
인테리어 동기.
오두막은 2015 년과 거의 비슷하게 보입니다. 더 멋진 실내 장식과 준비는 우리 테스트 차 ($ 4300 프리미엄 꾸러미와 함께 단지 이용할 수있는 5000 달러의 옵션)에서 발견되는 제한된 꾸러미에 온다. 제한된 번들은 21 인치 휠, LED 주행 등, 어두운 미러 하우징, 어두운 미등, 콘트라스트 도어 트림, 바디 컬러 측면 통풍구 및 스테인레스 스틸 리어 범퍼 보호대를 제공합니다. 내부에서는 구매자에게 알루미늄 페달, 퀼트 가죽으로 된 대조 색상 시트, 센터 콘솔의 특이한 알루미늄 플레이크 마감 처리 된 오픈 모공 목재, 패딩 처리 된 퀼트 센터 암 레스트, 어두운 헤드 라이너 및 기둥, 가열 및 냉각 된 프론트를 제공합니다 좌석. 실제로 호화로운 모델이 얼마나 화려 해 졌는지에 비해 상당히 정갈 해 보이지만 대시의 마감재와 재료는 오래되어 보이고 패널 간의 틈은 일관성이 없으며 일반적인 분위기는 산만 해 보입니다. 수년 동안의 업데이트와 수정이 모두는 아닙니다 함께 잘 놀아 라. 문에 퀼트는 좌석 실내 장식에 그것과 일치하지 않으며, 열려있는 기공 나무는 센터 콘솔에서만 나타나고, 그것을 패치 된 뒷부분의 생각처럼 보이게한다.
프리미엄 패키지는 교통 정보와 일기 예보가 통합 된 내비게이션 시스템, 360도 카메라 뷰, 블루투스, 음성 인식, CD 및 DVD 플레이어, 좌석 용 메모리 설정, 동력 조절 식 스티어링 칼럼 및 알루미늄 지붕 레일을 추가합니다 . 우리의 테스트 카에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전방 충돌 경고, 브레이크 어시스트, 레인 센싱 와이퍼, 차선 이탈 경고 및 예방, 자동 레벨링 헤드 라이트 및 전방 충돌 전 안전 벨트가 포함 된 3350 달러 기술 패키지가 없었습니다.
모양과 지붕은 자동차에서 시야를 손상시켜 Around View 카메라를 거의 필요로합니다. 그 형상은화물 공간에서도 줄어들며, 이 부분에서는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아직도, Jaguar가화물을 위해 34 cubic feet를 가지고있는 곳에, 인피니티는 25를 소집한다. 그러나 앞 좌석을 위해 더 좋은 머리와 발언장을 제공하면서, 그것은 F-Pace '의 96와 비교되는 승객을 위해 102 cubic feet로 적자의 반을 만든다 거주자. 재규어는 QX70보다 0.6 인치 더 작음에도 불구하고 1 인치 더 많은 지상고를 자랑합니다.
인피니티 QX70은 우리가 기대했던 것만 큼 성장할 것으로 기대하지 않았던 자동차 동향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되었지만 인피니티 QX70은 인피니티가 만든 공간에서의 지분을 높여주었습니다. QX70가 가격에 매력적이고 유능한 차량 인 채로있는 동안 Jaguar F-Pace는 QX70이 2018 년 모델 연도에 예상되는 최신 교체를 위해 기한이 지난 것으로 우리의 인상을 확인합니다.
VEHICLE TYPE : 프론트 엔진, 전 륜구동, 5 인승, 4 도어 해치백.
테스트 가격 : 58,480 달러 (기본 가격 : 48,645 달러)
엔진 유형 : DOHC 24 밸브 V-6, 알루미늄 블록 및 헤드, 포트 연료 분사.
배기량 : 226 cu in, 3696 cc.
힘 : 325 hp 7000 rpm.
토크 : 267 lb-ft 5200 rpm.
변속기 : 수동 변속 모드가있는 7 단 자동 변속기.

2017 INFINITI QX70 가격 보고서.
사용 된 QX70보기.
예상 판매 가격 $ 46,845 Est. 절약 가격 MSRP $ 3,862 목표 가격 $ 42,983.
TrueCar 작동 방법.
22368 근처에서 다른 사람들이 지불 한 것을보십시오.
귀하의 목표 주가는 MSRP보다 0.00 % 낮습니다.
이것은 특별한 가격입니다. 좋은 가격입니다. 좋은 가격입니다. 위의 시장 가격입니다.
예외적 인 가격.
2017 INFINITI QX70의 평균 유료화 금액을 표시하기위한 최근 판매 거래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2017 INFINITI QX70 가격 세부 사항.
TrueCar에 대한 더 나은 경험.
공인 딜러는 모든 경험이 우리 표준에 부합하는지 정기적으로 평가됩니다.
4.4 (5 점 만점)
평균 구매자.
Rated Responsive & amp; 도움이됩니다.
INFINITI QX70을 본 사람들은 다음을 고려했습니다.
2017 INFINITI QX70 사진, 사양 및 리뷰
타이어 & amp; 바퀴.
크기 & amp; 생산 능력.
안전 설비.
충돌 테스트 등급.
인피니티 QX70 2017.
디럭스 투어링 패키지는 제한된 패키지로 대체되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INFINITI QX70은 2017 년에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인피니티 QX70.
인피니티 QX70은 스포티 한 운전 경험을 원하는 사람들을 겨냥한 중형 크로스 오버 SUV입니다. QX70은 2014 년에 새로 추가되었지만 Infiniti FX의 연속입니다.
경쟁 차량에는 BMW X6, Porsche Cayenne, Acura MDX 및 Lexus RX 350이 있습니다.
스타일과 가격.
인피니티는 QX70을 3.7, 3.7 AWD, 5.0 AWD의 세 가지 다른 트림 레벨로 만듭니다. 3.7를위한 표준 특징은 18 인치의 합금 바퀴, 검은 칠기 내부의 준비, 60/40 찢어지는 후부 좌석, HID 헤드 라이트, 후부의 모니터, 뜨거운 전부 좌석, 이중의 지역 자동 기후 통제, 열쇠가없는 입구와 점화와 Bose 소리를 포함한다 시스템에는 11 개의 스피커와 USB 포트가 있습니다. 3.7 AWD 모델에는 동일한 장비와 함께 전 륜구동이 포함됩니다.
5.0 AWD의 경우 표준 장비는 21 인치 합금 휠, 퀼트 가죽 실내 장식, 난방 및 환기 된 앞 좌석, 운전자 및 앞 승객 메모리 설정, 알루미늄 페달, 스트리밍 Bluetooth 오디오, 전방 및 후방 음파 탐지기 시스템, 항법 장치 , 단풍 나무 실내 장식과 진보 된 기후 제어 시스템.
QX70에는 3.7 모델의 약 45,000 달러의 공장 청구서와 약 48,000 달러의 MSRP가 함께 제공됩니다. 3.7 AWD 깔끔한 수준은 5.0 AWD가 또 다른 14,000 달러를 추가하는 동안 vehicle '의 MSRP에 관해 약 1,200 달러를 더한다. 당연히 회원 자격으로 보증 된 저축을 포함한 선행 가격뿐만 아니라 번거롭지 않은 자동차 구매 경험을 공인 딜러로부터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개의 아래쪽의 깔끔한 수준을위한 힘은 비트는 힘의 325의 마력과 267 개의 파운드 - 다리를 생산하는 3.7 리터의 V6 엔진의 방법으로 온다. 5.0의 AWD는 비트는 힘의 390의 마력과 369 개의 ​​파운드 - 다리를 펌프로 퍼 올리는 5.0 리터의 V8 엔진으로 온다. 두 엔진 모두 7 단 자동 변속기와 함께 작동하며, 수동 변속 모드는 저단 변속을위한 rev 매치를 특징으로합니다. 후부의 바퀴 운전은 최고의 트림 2에 관한 전 륜구동과 더불어, 아주 낮은 깔끔한 수준에 온다.
EPA는 도시에서 17 mpg로, 고속도로에서 24 mpg로 3.7 모델의 연비를 평가합니다. 3.7 AWD를 위해, 그 견적은 16 mpg의 도시와 22 mpg의 주요 도로로 바뀐다. 마침내, 5.0 AWD를 위해, 연료 주행 거리는 14 mpg의 도시와 20 mpg의 주요 도로로 추정된다.
인테리어 스타일 및 기능.
인피니티 QX70의 인테리어는 매우 현대적이고 정교합니다. 구매자는 5 가지 색상 조합 중에서 선택하여보다 맞춤화 된 모양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내부 재질은 모두 손이 닿을 수있는 곳이 아닌 단단한 플라스틱으로되어있어 모두 고품질입니다. 센터 스택은 버튼으로 약간 바쁘지만 논리적으로 배열되어 있으므로 빠르게 배울 수 있습니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초기에는 다소 혼란 스러울 수 있지만, 약간의 연습만으로도 사용하기 가장 쉬운 시스템 중 하나 인 직관적 인 시스템이되었습니다.
앞에서 더 높은 운전자와 승객을위한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앞 좌석은 잘 깔끔하고 지지력이있어 장거리 여행에도 편안합니다. 후부 좌석 지역도 편안한 좌석을 특징으로한다. 그러나 헤드 룸은 경사지고있는 roofline의 덕택으로 심하게 어지럽게하게된다. 그것은 더 키 큰 성인이 앉기에 비실용적 인 장소가된다. 화물 공간은 매끄러운 외관 디자인을 위해 희생되었지만 다른 크로스 오버와 비교해도 여전히 적당한 크기입니다.
QX70은 운전자에게 충분한 스릴 넘치는 스릴을 제공하는 스포티 한 크로스 오버입니다. 핸들링은 뛰어나며 특히 전 륜구동과 함께 다양한 상황에서 자신감을 가지고 운전자를 채 웁니다. 실내는 경쟁 차량의 인테리어보다 적어도 호화 로움이 없으면 매우 고급 스럽습니다.
최고의 경쟁 차량은 Porsche Cayenne, BMW X6 및 Acura MDX입니다.
TrueCar는 여러 소스의 차량 데이터를 수집, 분석 및 제시함으로써 자동차 구매 경험을 향상시키는 독립 서비스 제공 업체입니다. TrueCar는 시장에 나와있는 대부분의 차량과 관련하여 새로운 자동차 가격 정보 및 기타 데이터를 제공하지만 TrueCar는 독립되어 있으며 INFINITI와 제휴, 후원 또는 보증하지 않습니다. 여기에 표시된 모든 INFINITI 표시를 포함하여 INFINITI의 상표, 브랜드 및 로고의 모든 사용은 순전히 참조 용이며 이러한 표시는 INFINITI 속성입니다. TrueCar는 그러한 표시에서 소유권을 주장하지 않으며 INFINITI와의 제휴를 주장하지 않습니다. TrueCar는 INFINITI QX70 가격 및 관련 INFINITI 가격 데이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지만 자동차, 자동차 부품 또는 자동차 수리 서비스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INFINITI QX70 RWD 사용자 정의.
2017 QX70 RWD 가격 결정 요약.
현재 2017 INFINITI QX70에는 제조업체 인센티브 나 현금 환급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가능한 경우, 고객의 현금 및 딜러 인센티브는 자동차 구매자의 많은 협상 능력에 중대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QX70의 구입을 스스로 협상한다면, 구매하고자하는 특정 QX70에 대해 합의 된 구매 가격에이를 때까지 TrueCar는 모든 리베이트와 인센티브 정보를 유지할 것을 권장합니다.
월간 자동차 지불 알아보기 이번 주 평균 가격 $ 44,801을 사용하여 새로운 자동차 구매자는 새로운 2017 INFINITI QX70에서 $ 8,960의 20 % 계약금으로 한달에 $ 808을 지불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가격은 48 개월 평균 재무 비율 3.9 %를 기준으로합니다.
인피니티 QX70 소유자 리뷰.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제외하고 내 QX70을 사랑하고, 차량과 함께 제공된 것을 제외하고는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원하지 않았다"
"주소를 말하고 탑재 된 내비게이션 시스템에서 주소를 찾아 내지도에 표시하고 싶습니다."
"5 살짜리 아이폰은 훌륭한 매핑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이 새 차보다 훨씬 더 잘 탐색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델처럼 QX70에서 사각 지대 경고를보고 싶습니다."
"공격적인 신체 스타일은 많은 축구 엄마가 SUV를 길 위에서 스타일링 한 것과는 달리 나에게 호소합니다."
"QX70에서 실제로 빠져있는 유일한 기능은 차고 도어 오프너의 홈 링크 시스템입니다."
"2 weeks after leasing car the sunroof shattered due to manufactures defect - reduce my high level of satisfaction with Infiniti"
"The vehicle is tight and handles well in the South Dakota winters, power is above average, wish they didn't discontinue the V-8"
"Infiniti after some time sent a technician who solved the problem"
"I feel that the acceleration could be better when the vehicle is already at a modest speed from 45-65mph"
"I loves that car so much, and still have it, that we didn't look at any other luxury cars"
"This is a fantastic car but I would have loved to have remote start and lane departure warning side warning"
"I tried engine start but already 4 times problems with start engine"
"The back seat head rest doesn't seem to be that comfortable"
"Please change the location of the dials for the seat warmers"
"I wish the rear camera was as good as the camera in my BMW"
"Few other brands have the style, comfort and performance for the price"
"Would like to have an amber "blind spot" warning light on the rearview mirror"
"Please add big brakes to these models as a standard feature"
"Very comfortable, distinctive look, lots of cool features"
"5K in option packages in order to get emergency braking"
"Good appearance and acceleration"
"I have been waiting for changes in the Infiniti QX-70 since 2014 when I purchased my wife's Q-50"
"I have only driven the new vehicle (Infiniti QX70) for 1500 miles, but it perform identically to my previous FX35 and I love it"
"Love my qx70, little to pricey but love it"
Find new car pricing.
information for another brand.
2017 INFINITI QX70 Price Report.
TrueCar Never Overpay.
Enter your ZIP code so we can give you accurate pricing information in your area.
Warning: you have Cookies disabled. To work properly, this page requires that you enable cookies.

No comments:

Post a Comment